2008년 7월 24일 목요일

이제 휴대폰으로도 블로그를 만난다, 데일리코치♡

  무지하게 공감가는 질문 몇가지.

  1.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옆사람의 DMB나 PMP, 혹은 무가지를 흘끔거려본적이 있으신가요?
  2. 남는 시간에 휴대폰으로 인터넷 하면서 시간을 때우고 싶지만, 데이터 통화료가 부담스러우신가요?
  3. 비싼돈 내고 휴대폰 인터넷 정액제를 쓰긴 쓰는데 읽을게 별로 없으신가요?
  4. 화장실 갈때 잡지를 찾아 헤매시나요? ^^;;;


  이런 분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가 런칭해서 소개해드립니다. ^0^* 바로 프레스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데일리코치'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일리 코치란 무엇일까요?

  데일리코치는 날씨와 블로그 컨텐츠를 매일 아침 휴대폰으로 자동으로 배달해주는 블로그 뉴스 서비스입니다. 제공되는 컨텐츠는 프레스블로그(www.pressblog.co.kr)와의 제휴를 통해 매일 생성되는 블로거들의 다양한 포스팅 가운데 선정되어 보여집니다.

  데일리코치는 포털, 신문, TV, 무가지 신문 등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뉴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블로거들이 직접 작성한 다양한 생각과 생생한 의견이 담긴 블로그 컨텐츠로 신선한 재미와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 블로그에 있는 포스팅도 3회 데일리코치로 선정되었답니다. +ㅁ+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실한 핸드폰 신고하면 문화상품권을 받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7월 1일)부터 5천원 미만도 현금영수증 꼭 받으세요.]
[부재중 전화 번호, 스팸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

  왠지 유용한 정보가 많이 선정된것 같죠? ^_^ 이런 정보 뿐만 아니라 많은 블로거분들이 프레스블로그로 보내는 다양한 분야의 글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데일리 코치!



데일리코치 서비스의 장점은?

1. 부담 없는 서비스 요금!

  한 달 내내 별 다방 커피 반값에 즐기는 휴대폰 블로그 정보 서비스라는 점! 블로그 컨텐츠 확인/검색 시 데이터통화료/정보료가 부과되지 않으며,월정액만으로 매일 새벽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생생한 읽을거리가 필요하지만 네이트 같은 모바일 정액제는 부담스러우시죠? (제가 쓰는 네이트프리정액제만해도 14,000원입니다-_-) 그럴때 데일리코치를 이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

  전 예전에 지하철을 타면 항상 무비위크라는 1,000원짜리 주간지를 사곤 했었는데, 이걸 4주간 사면 4,000원입니다. -ㅁ-;; 2,000원이라는 금액이 그리 비싸지는 않은 것 같네요. (물론 무가지도 있긴 하지만 항상 인터넷 뉴스에서 다 본 내용만 있더라구요-_-)
 

2. 다양한 주제, 폭넓은 분야의 읽을 거리 제공!

  데일리코치는 기존의 블로거 뉴스에서 다루던 시사, 정치, 사회적 이슈는 물론 다양한 삶의 노하우, 숨겨진 문화 컨텐츠, 기발한 아이디어/생각들까지도 폭넓게 선정하고 있습니다. 정치이슈나 연예 뉴스에 지겨우신 분들이 환영할만한 컨텐츠라는 생각이 드네요. ^_^


3. 블로그 컨텐츠 + 데일리 정보!

  하루 7~9개까지 엄선된 블로그 컨텐츠가 제공되며, 지역별 날씨, 한 줄 코치 등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추가 정보들까지 더불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한 줄 코치'가 뭔진 모르겠지만, 뭐; 명언 같은게 아닐까요? -ㅁ-; 날씨는 좀 유용할 것 같네요. ^^



데일리 코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




데일리 코치 오픈 이벤트에 응모해야하는 이유!?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캐논 DSLR 400D와 노트북, 초퍼 자전거, 닌텐도 위, 아웃백/SK 상품권에다가 현금까지 경품이 푸짐하게 때문이죠!! ^0^*
 
  현금의 경우는 1명이 가입할때마다 1,000원씩 적립되는 금액으로, 100명이 가입할때마다 추첨해서 1명에게 10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_+ 뭐 그리 높은 확률은 아니지만, 되면 좋은거죠 뭐^0^♡;;;; (지금 현재 후원금은 89,000원이네요.. 첫 추첨이 얼마 안남았다는-)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선착순 10,000명에게 배너를 달면 무료문자를 보낼 수 있는 위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밑에 한번 달아봤어요♡ 방문자도 보낼수 있으려나?;;;


00017 번째 무료 문자 코치
데일리코치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



  저는 SKT라서 사용해볼 수가 없지만, KTF였다면 만몇천원이나 하는 인터넷 정액제 대신에 데일리코치를 신청해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0^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



데일리코치에 컨텐츠를 보내는 블로거들에게도 뉴스하나!

  데일리코치에 글이 선정되면 5,000원의 원고료를 받는건 알고 계시죠? 그런데 데일리코치의 홈페이지에 가보니 새로운 뉴스가 있더라구요. 7월 한 달간 데일리코치 컨텐츠로 채택이 많이 된 블로거 중 BEST 블로거 10을 선정하여, 선정된 블로그는 1개월간 데일리코치 BEST 블로거 리스트에 표시된다고 하네요.

  뭐 따로 원고료를 추가로 주는것은 아니라 살짝 아쉽지만;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BEST 블로거로 게재되면 많은 분들에게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으니, 좋은 글 있으면 프레스 블로그로 많이 많이 송고해주세요!! (전 프레스블로그 관계자는 아닙니다;;; ㅎㅎㅎ)


댓글 6개:

  1. 전 KTF로 번호이동후에도 무선인터넷을 자주 사용해서 네이트프리와 같은 정액제를 쓰고 있어요. KTF도 14,000원이네요. 이 서비스도 괜찮은 듯 한데.. 한번 이용해 볼께요. 그런데 추천링크 같은 건 없나요?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플 - 2008/07/24 21:46
    안타깝게도 추천링크 같은게 없네요 >_<ㅋㅋㅋ

    저도 KTF로 갈아타려고 여러군데 찌르는 중인데 왜 자꾸 중간에 폭파되는지 모르겠네요-_-;;

    답글삭제
  4. @Anonymous - 2008/07/25 10:06
    우왕 안녕하세요 ^0^*

    저 그때 아는척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깜짝 놀랐답니다;;ㅡ.ㅜ



    간담회는 못가서 넘 죄송해요~

    회사가 멀다보니 제때 퇴근해야 갈 수 있는데

    일이 좀 늦게 끝나서 못가게 되었어요..

    죄송합니당..^^



    저때문에 다른 블로거분이 못갔을걸 생각하니 너무 죄송스럽네요..



    다음엔 꼭 참여할께요- 또 초대해주세요^0^**

    답글삭제
  5. 저 이거 가입할려고 했다가.. 지원하지 않는 단말이라고 해서 튕겼습니다 흑흑

    아직 지원하는 단말이 상당히 제한적인 것 같아요. 몇 개 없더군요;

    답글삭제
  6. @플 - 2008/07/25 15:33
    허걱;;이군요;

    저도 가끔 뽐뿌에 올라오는 모바일 이벤트 중에서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라고 나오면 너무 슬프더라구요.. ㅡ.ㅜ

    그렇게 옛날것도 아닌데-ㅁ-;;;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