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5일 금요일

내가 만든 티스토리 말풍선 서식 4가지 ^0^*

  티스토리 베타테스트 기간이 이제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미션이 8번까지 나왔는데 너무 게으른 베타테스터라 2개밖에 하지 못했네요. -_-^ 4개는 해야 레고달력이라고 받을텐데 말이죠? ^_^;;

  얼마전에 토씨의 달인도 당첨됐었는데, 초반에 반짝하다가 중간에 활동을 안해서 아무런 혜택도 못받아버린... =_=

  그리고 초반의 미션들은 대부분 새로운 센터라던가, 글쓰기창, 플러그인 등을 소개하는 미션들이라서- 이제와서 쓰면 너무 뒷북 분위기고 말이죠;; (그래도 다 써야 우수 베타테스터에 뽑힐텐데 말입니다 *-_-*)

  그래서 쫌 다른 분들이 덜 참여했을 만한 미션에 참여해봅니다;; 나만의 서식만들기 미션입니다. ^_^ 새로운 베타 티스토리는 '서식'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어떤 특정 테이블이라던가, 이미지 등을 저장해놓고 불러와서 쓸 수 있습니다. 디폴트로 들어있는 것들은 10문10답, 여행후기, 티스토리 초대장 서식이 있네요.

  저는 한번 말풍선 서식을 만들어봤어요^0^; 뭐, 어디다 써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갑자기 말풍선 모양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무작정 만들었다는ㆀㅋㅋ 그리고 그냥 테이블도 대충 짜맞추었더니 화이어폭스에서는 이상하게 붕 떠있네요=_=; 화이어폭스 사용자분들은 IE Tab을 클릭해주시길 -_-b;;;;;; (이정도의 건방짐?;)

 

U Go Girl !

 빨갱이 말풍선입니다 :D

Subcribe my RSS

요건 껌정 말풍선이구요 :P


UP! this post

위아래를 뒤집어본 퍼런넘입니다

 

Thank you for your comments

이번엔 비트맵 말풍선이에요

 

  만들다보니 왠지 많아진 4가지 서식입니다. 써먹을데가 좀 있을까요? ^_^;;;;;
  없으면 말구요;;;  (아이콘 넣는게 생겨서 넘 좋아요>_<ㅋㅋ)

 

댓글 2개:

  1. 파폭에서는 말풍선이 깨지는군요... 흐흑흑.

    답글삭제
  2. @글틀양 - 2008/07/26 02:08
    제가 좀 무식해서 ㅠ0ㅠ;; 그것까지는;; 쿨럭;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