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15일 화요일

오늘은 Giveday! 네이버 돈으로 우리 이웃을 도웁시다. :D

  요즘 네이버가 점점 공공의적이 되어가고 있긴 하지만, 뭐 이런저런 이유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를 쓰고 있습니다. (저도 네이버 메일을 계속 쓰고 있네요; 괜히 확인하는 메일만 여러개가 됐다는...ㆀ)

  게다가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다보면 '콩메일'을 써서 모은 '콩'으로 불우이웃돕기도 할 수 있고 말이죠. ^_^ 역시 돈많은 회사는 달라~라고 감탄(;)아닌 감탄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해피빈 Giveday'라고 하네요. 평소에 콩메일을 쓰면 메일 하나 쓸때마다 찔끔찔끔;; 1개씩 콩이 쌓이게 되는데요. 오늘은 쉽게 콩을 30개나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빈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많은 후원프로젝트들이 있답니다-



  많은 후원 프로젝트들 가운데, 아래 3가지 프로젝트가 바로 Giveday에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입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씨 질문에 답변하기', '카페스토리에 덧글 남기기', '기브데이 배너찾기' 3가지를 모두 참여하면 콩이 30개가 됩니다. 저도 이 행사에 참여하면서 앞의 2가지는 했는데, 마지막 배너는 잘 안보여서 아직 모으지 못했네요. >_<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콩메일 쓴것까지 합쳐서 24개가 있네요.

    오늘 받은 콩 20개를 합쳐서 24개를 기부했습니다.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는 이웃은 많으니, 맘에 드는; 곳에 기부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백혈병소아암을 앓고 있는 훈민이에게 소박한 정성;을 기부해보았습니다. ^_^
  여러분도 오늘이 가기 전에 Giveday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댓글 1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