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31일 목요일

공짜로 무선공유기 사는법- 쓸라고 하고 있는데~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첼양입니다. ^0^;;; 이번주가 휴가기간이기도 하고 해서 그냥 정신줄을 놓고 있었네요; ^^;; 그런데 인터넷 서핑을 하던 와중에 슬픈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원래는 얼마전부터 포스팅하려고 생각해둔 아이템중에 '공짜로 무선공유기 사는법'이라는 아이템이 있었는데요. 발빠르신 분들은 이미 어느정도 알고 계시는 부분입니다만^^ 인터넷전화 브랜드인 MY LG070에서는 그동안 무선 공유기를 포함해서, 전화기값과 배송비 등을 모두 받지 않는 무료 이벤트를 여러달 동안 해왔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전화기 사용을 위해 딸려오는 무선공유기는 꼭 전화만 되는 것이 아니라, 노트북이나 기타 무선 인터넷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무선공유기이기 때문에, 굳이 무선공유기를 돈주고 살 필요가 없었던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때문에 LG070 가입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그런데 사실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나오는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기계값들은 공짜일지 몰라도 6개월 약정기간이 있기 때문에, 기본요금 2,000원 X 6개월 = 12,000원은 써야됐었기 때문에 엄밀히 따지면 공짜라고는 할 수 없죠.

  하지만 이것도 공짜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뽐뿌 - 업체게시판에 올라오는 업체를 이용하면 12,000원~14,000원 정도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전화기며 무선공유기를 공짜로 쓸 수 있었던 것이죠.



  그런데 오늘 보니 8월부터는 LG데이콤의 정책이 바뀌게 되어서 기계값을 받는다고 하네요. 무약정인 경우엔 72,000원, 1년 약정인 경우에는 39,600원을 받는다고 하니.. 좀 더 일찍 포스팅을 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알려드릴껄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ㅅ;

  벌써부터 기존에 무료 기계를 가족 명의 등을 통해 여러대 확보하신 분들은 판매를 생각하고 계신것 같은.. 역시 요즘은 정보가 돈은 돈입니다=ㅁ=;;


  오늘의 교훈은, 생각난건 그때그때 포스팅하자-가 되려나..



댓글 3개:

  1. 부가세 10%를 체크하셔야죠~! ^^

    6개월 이용료 12000원 * 1.1 = 13200원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2. @kei - 2008/07/31 16:25
    아하 그렇군요! ^^

    부가세는 항상 빼먹게 되는..

    그런데 전 14,000원을 받으면서 가입했기 때문에 괜찮아요!!;;;

    답글삭제
  3. 궁금한게 있는데요. 인터넷 전화도 집 전화처럼 번호 하나에 전화기 여러대를 연결할 수 있나요?

    집 전화는 번호는 하나지만 방마다 전화기 하나씩 연결할 수 있잖아요??

    인터넷 전화는 가입할 때, 전화기 한 대 마다 번호가 각각 나오고, 기본요금이 각각 청구되고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예전부터 궁금했던 건데 어디 물어볼 곳이 없어서,,,,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