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15일 화요일

효도르횽이 이기면 전 버거킹에 갈거에요~♡

  7월 19일, 효도르횽이 복귀한댑니다. 사실 전 격투기를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_-;; 때리고 피흘리고;; 뭐가 그리 재밌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ㅁ-;; 가끔 채널 돌리다가 보게 되면, 그 파워와 날렵함이나 맷집 등등에 경외를 표하게 되긴 하더군요;;

  관심도 그닥 없는 효도르횽의 복귀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된것은 순전히 이슈플레이에 들렀다가, 이벤트를 봤기 때문입니다.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효도르와 실비아의 게임에서 승자를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저의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바로 저 문구, 정답을 맞추신분 전원에게 와퍼셋트를 드린다는+_+!! 추첨도 아니고 전부 준다고 하기에 침을 츄르릅; 닦으며 베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제가 쫌 벌거킹홀릭이라는;;)


  '효도르vs실비아'니까 확률도 50%야+_+! 라고 생각했으나... KO승과 판정승 때문에 정답을 맞출 확률은 대략- 25%라서 약간 아쉽게 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그나마 이름을 들어본적이 있는 효도르횽의 KO승에 베팅해봅니닷+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심하게 500포인트만 걸었습니다. +_+ 후후훗;; *-_-*

  부디 효도르횽이 당당하게 KO승으로 레모나, 아니 실비아를 이겨서 저에게 와퍼셋트를 선물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ㅅ<
  여러분도 25% 확률의 와퍼에 도전해보시렵니까?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구를 했던 여자 연예인들 투표를 해서 1위를 맞춘 분들에게도 와퍼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1/9이라서 확률상 조금 어렵네요. ^0^;; 국민 여동생 김연아양에게 살포시 한표 던져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팍팍 밀어주세요 >_<ㅋㅋㅋㅋㅋ ▶▷ 시구 이벤트 URL

댓글 11개:

  1. 저도 참여했습니다 ^^ 이슈플레이에 처음 가입했어요... ㅎ

    그나저나...강만수, 그는 왜 버티고 있나? 가 더욱 눈에 들어오네요....ㅡ,.ㅡ

    답글삭제
  2. 최강 여자연예인 시구자 명단에 어찌하여 노짱님이 계시는건지...

    저 사진만 보면 언더핸드인 것 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
  3. @까칠맨 - 2008/07/16 00:25
    저도 캡쳐해놓고 '내가 왜 여기까지 캡쳐를 했지?'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그 아저씨는 정말 왜 아직까지 버티고 있을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4. @불멸의 사학도 - 2008/07/16 01:51
    국민들의 노짱에 대한 사랑의 반증이 아닌지... ㅎㅎㅎ

    답글삭제
  5. @mepay - 2008/07/16 05:47
    mepay님도 효도르횽에게 한표 던지셨나봐요+_+ㅋ

    효도르횽이 KO승 하면 어디 버거킹에서 번개라도... ㅎㅎㅎ^^

    답글삭제
  6. 미리 알았으면 찍었을텐데...

    효돌횽아 35초만에 승리...ㅎㄷㄷ;;

    답글삭제
  7. 그것은 좋은 우리의 노력을 배가했다.

    답글삭제
  8.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9. 그것은 좋은 우리의 노력을 배가했다.

    답글삭제
  10.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