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일 수요일

6월 블로그 결산과 수익 공개

2008년 6월 한달간 쓴 포스팅 갯수 : 57

  : 이번 한달은 나름 알차게 블로깅을 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유례 없는(?) 다량의 포스팅을 한것 같습니다. 후훗. *-_-*

6월 글 전체 보기..


2008년 6월 한달간 가장 리플이 많이 달린글의 리플 갯수 : 42
  : 제가 단것도 포함입니다만...*-_-*;;; 이벤트 덕분인지(?) 요즘은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헤헷;; 그밖에 의외로 아무 생각 없이, 성의도 없이; 작성한 메일 관련한 포스팅이 댓글이 생각보다 많이 달렸네요. ^_^ (한RSS Paper에 걸렸더라구요>_<)


2008년 6월 한달간 방문자수 : 40230분 (티스토리 카운터 집계)
  : 하루 평균 1340여분의 방문객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m(_ _)m




그리고 많은 분들이 관심 있으실 것 같은 6월 한달간의 수익 공개입니다. ^^;


1. 구글 애드센스 : 10.64$

  : 현재 탈퇴 절차를 밟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별로 달아두지도 않고 했더니 뭐 그냥저냥 나왔네요;; 탈퇴하고 남은게 30$ 정도 되는데 이걸 수표로 받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네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다음 애드클릭스 : 9,080원

  : 한동안 꽤 많이 나오다가, 스킨 바꾼 이후로는 또 클릭율이 조금 떨어지더군요. 아; 에디터링크를 안달아서 그런가? 킁;;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링크프라이스 : 86,235원

  : 링크프라이스를 비롯한 제휴마케팅 사에서 꾸준히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제휴마케팅을 이용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CPS, 즉 판매당 수익 보다는 무료회원가입이나 이벤트 응모 등의 CPA 광고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차후에 제휴마케팅사들을 이용해본 경험담(?)과 팁(?;)에 대해서 포스팅을 계획하고 있긴 한데, 일단은 본인이라면 참여를 하겠는가? 구매를 하겠는가? 하는 생각을 한번쯤 해보시면 의외로 쉬운 답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아이라이크클릭 : 48,864원

  : 역시 꾸준한 수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인터리치 : 19,800원

  : 6월에는 데이터퍼펙트요금제에 관심 있는 분들이 조금 많이 있으셨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파워블로그 : 102,000원

  : 출금요청한 것과는 별도로 6월에 원고료를 받은 내역이 총 10만원하고 2천원입니다. 씨티카드 관련 포스팅은 나름 제 블로그와도 주제가 일치하는 부분이 있어서 열심히 써서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에드찜 : 40,000원

  : 새로운 방식의 광고 수익 모델인 에드찜으로도 적지 않은 수익이 있었습니다. 한달에 2회 수익금을 지급하는 것도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는 매체 회원들을 많이 배려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사실 에드찜이라는 수익 모델 자체의 존재;가 걱정될 정도로 제가 들이는 노력에 비해서 수익이 많이 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광고 수익을 얻고자 하는 블로거들에게는 최근들어 나온 수익모델 중에 가장 고수익을 안겨주는 모델인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애드센서에서 선물 : USB 4G

  : 저처럼 블로그로 올리는 수익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인 '애드센서'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_^ 마침 USB를 하나 사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받게 되어서 더더욱 기쁜 선물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애드센서에 방문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관련글] 2008/06/05 - 애드센서,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8. 제일화재 블로그에서 연극티켓 2매

  : 기업블로그인 제일화재 블로그에서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서 연극 티켓을 받았답니다. ^^* 아직 보러 못갔는데 ㅠ.ㅠ 13일까지 프리티켓이라 빨리 시간을 내서 가야겠어요~*

  보험과 재테크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는 블로그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

 [관련글] 2008/06/25 - 제일화재 블로그에서 연극티켓 선물이 왔어요. ^_^



댓글 26개:

  1. 애드센스랑 클릭스가 생각보다 적으시네요.. 최적화가 안되서 그런가-.-?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에 대한 포스팅 좀 해주세요^^; 저거 첨 보는 거네요.



    전 프블, 파블, 버블은 금방 지쳐서 꾸준히 못하겠더라구요.킁;



    애드찜도 상당하군요. 후후;

    답글삭제
  2. 체리양님 블로그 수익 정말.. 부러워요 ㅋㅋ

    특히 제휴마케팅이요~~! 포스팅 기대할께요! 한달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아 그런데 제가 검색하다가 http://good1.tistory.com/ 사이트를 봤는데 정말 너무하네요;

    원저작자 표시가 있어도..조치를 하시는게 ㅠ_ㅠ

    답글삭제
  3. 애드센스와 클릭스는 이제 뒤안길이네요.

    대세는 이제 제휴마케팅인가요 ㅎㅎ;;



    메아리 / 어필 링크도 그대로 가져갔다면 오히려 체리님에게 도움이 될수도 ㅎㅎ;;

    답글삭제
  4. 그리고 하나 더 질문이요!!

    제휴마케팅 광고가 잘 보이지 않는데, 컨텐츠마다 삽입하시는 건가요?

    답글삭제
  5. @플 - 2008/07/02 16:26
    애드센스도 달고 있어서..좀 그렇네요..;;

    답글삭제
  6. @w0rm9 - 2008/07/02 15:44
    애드센스는 단가가 너무 떨어져서 (0.01~0.02 정도 나온답니다-_-) 거의 희망이 안보여서 탈퇴하고 재가입하려고 하고 있구요. 애드클릭스는 저는 이정도가 많이 나온거에요~ ^^ 만원 넘은적은 다음 메인 걸려서 대박 트래픽 받은적 한번밖에...^^;;

    답글삭제
  7. @메아리 - 2008/07/02 16:24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ㅠ_ㅠ

    티스토리에다 신고를 하는게 좋을까요? -_-;;

    원작자 출처가 있긴 한데 참 애매하네요;;;;

    답글삭제
  8. @플 - 2008/07/02 16:26
    만일 제휴마케팅 코드는 그대로 가져갔다면 정말 그렇겠어요... 후후훗..*-_-*

    그런데 참 손도 안대고 코풀라고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ㅡ.ㅜ

    저도 가끔 검색해보면 카페 같은 곳으로 퍼가서 볼 수도 없는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_-;;; 참;;

    답글삭제
  9. @메아리 - 2008/07/02 16:27
    네^^



    나중에 관련 포스팅을 계획하고 있지만,

    일반 배너 광고로는 제휴마케팅 수익을 기대하기가 사실 좀 어렵습니다.

    CPC도 타겟이 확실한 상태에서 CTR이 높아지고 수익이 높아지는 것처럼,

    제휴마케팅도 특정 정보를 찾아서 들어온 사람이어야만 수익으로 연결이 되는 것이지, 무작위로 들어오는 사람에게 무조건 배너광고를 노출시킨다고 해서 수익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제휴마케팅사에 있는 머천트를 자신의 컨텐츠와 잘 매칭시키는게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할 수 있겠죠. ^^

    답글삭제
  10. 수익이 많으실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적네요. 엄청난 포스팅수에 비하면 .. 좀.. ''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살림살이 공개하시는줄은 몰랏네요 ㅎㅎ

    답글삭제
  11. @dangle - 2008/07/02 19:58
    네; 뭐; 이걸로 먹고살 정도는 아니죠. ^^

    수익 공개는 그냥 정보 공유 차원에서 하는거구요ㅋ

    답글삭제
  12. 체리픽걸 눈화... 늘 글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어떤 분일까 매우 궁금하기도 하구요...

    암튼 이 일이 주업?은 아니시죠?

    정말로 정리 잘하시고, 열심히 하시는데 비하여 수익이 생각보다는

    적어 보이네요....



    암튼 정말로 좋은글 잘 읽고 있어요

    답글삭제
  13. @Cherry양 - 2008/07/02 18:15
    한,두개면 모르겠는데 이건 완전 블로그 복사인데요;

    저같으면 일단 티스토리에 조치해달라고 하겠어요!! 너무하네요 ㅠ

    답글삭제
  14. 오홍~~ 첼양~~

    블로그로도 돈을 벌 수 있네요~~. '능력자'

    RSS는 메일로 안와서(못한건가;;)

    옆에 메일 주소 적는 걸로 했더니 메일로 쏙쏙 오네요.~~감사^^

    번창하세요~~

    답글삭제
  15. @hamlet - 2008/07/02 23:55
    주업은 따로 있고요^^

    그냥 남들 하는만큼 블로그를 하는건데 그냥 소소한 수익이라도 있다는 걸로 만족하고 있죠 뭐^^

    답글삭제
  16. @회오리 - 2008/07/05 04:53
    이메일로 구독하시는 분 처음 봐요! ^_^*

    앞으로도 꾸준히 구독해주세요~ 헤헷;;

    답글삭제
  17. 블로그로 돈을 번다니 부럽기도 하네요~

    저는 게을러서...-_-;;;

    답글삭제
  18. 우와~이런거 너무 신기해요. 저도 많이 배울게요 ㅋㅋ

    답글삭제
  19. 체리양님 뽐X블로그에서 보고 놀러왓는데

    정보가 엄청나네요 ㅎㅎ

    많이 배우고 가요

    자주 놀러올께요^^

    답글삭제
  20. @유리지갑 - 2008/07/06 13:34
    저도 게으른 편인데; 블로그는 왠지 열심히 하게 되네요 ^0^* 부수입도 짭짤하고 하니.. :)

    답글삭제
  21. @해피워터 - 2008/07/08 09:57
    재밌게 읽어주세요^_^

    답글삭제
  22. @인스파이어 - 2008/07/10 19:16
    앞으로도 댓글 자주 남겨주세요 ^0^*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trackback from: 세번째 받는 구글 수표
    아직도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수 있을까? 하고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큰돈은 아니더라도 용돈 정도는 벌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요. 블로그에 어느정도의 포스팅을 하고 블로그 운영노하우 조금 쌓이고 검색엔진 최적화 쬐끔 해놓으면 그때부터는 그리 많은 시간을 투자 하지 않아도 매일 매일 일정량의 트래픽이 발생하고 광고 클릭도 거기에 비례하여 발생하므로 매달 수표..

    답글삭제
  24. 부러워용..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5. [img]http://cfs.tistory.com/custom/blog/9/95939/skin/images/bb_monkey8.gif[/img][img]http://cfs.tistory.com/custom/blog/9/95939/skin/images/bb_monkey7.gif[/img][img]http://cfs.tistory.com/custom/blog/9/95939/skin/images/bb_monkey7.gif[/img]너무 부러워요. 한달에 저정도면 집에서 매일 인형눈알 붙이는것보다 훨배 낫네요.ㅎㅎ

    근데 채리님 지금 이 블로그가 어디꺼인가요? 엠파스꺼인가요?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이 있는데 링크프라이스같은곳에선 어떤식으로 수익을 벌어야 하나요? 물건판매?

    답글삭제
  26. @부러운남자 - 2009/02/20 23:11
    헤헤 감사합니다. ^^;;;

    블로그는 티스토리에요~ http://www.tistory.com 이랍니다~

    그리고 링크프라이스 같은 곳에서는 무료 회원 가입이나 이벤트 소개 등으로 얻는 수입이 대부분이에요~*

    제 블로그에 올린 글들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대부분 다 알려드렸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