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7일 금요일

HP에서 무려(!) 1215명을 체험단으로 모집한다네요@_@;;

  요즘 유난히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참 많습니다. HP는 그러한 블로그 마케팅 을 열심히 하고 있는 회사중에 하나인데요(저도 HP이벤트에 몇번 참여해본 경험이 있다는..^^;), 이번에 자사의 제품인 컬러레이저젯 CP1215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인원이 무려 1215명이나 되네요.

  보통 체험단 하면 수십명 정도의 규모로 하는 것이 보통인데 백명도 아니고 천명을 훌쩍 넘긴 숫자의 체험단이라니;; HP 좀 짱인듯-_-b

  이렇게 심혈을 기울여서 마케팅하고자 하는 제품이 뭔지 살짝 궁금하신 분은 아래 브로슈어를 참고해 보셔도 될듯 합니다.
  컨셉은 요즘 S사에서 열심히 광고하고 있는 레*에 대항하기 위한 소형 컬러레이저젯 프린터인것 같군요.


  1215명이나 뽑는 체험단에 뽑히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닌텐도위/아이팟나노/스타벅스기프티콘의 아차상을 기대해보세요~* (메인인 체험단은 1215명, 아차상은 134명이라니.. 참;)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HP 컬러 레이저젯 CP1215 체험단 이벤트 진행한다.
    HP에서 경제적이고 부담이 적은 컬러 레이저 프린터기인 CP1215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를 출시하고 현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일단 속도면에서 최고 컬러 8ppm, 흑백 12ppm의 속도를 보여주고, 가장 오래걸리는 첫장의 출력 시간이 24초 이하이므로 보급형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서는 상당한 속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입력 용지함에는 150매를 넣을수 있으며 출력 용지함에는 125매를 담을수 있는 넉넉한 용지함을 제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HP..

    답글삭제
  2. ㅎㄷㄷㄷ;;



    이런건 응모 해줘야죠! 가격도 착하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