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4일 화요일

이제는 내 핸드폰으로 무료로 통화한다. (3분 무료통화 스폰서콜)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중 하나인 클리앙에서 알게된 정보인데, 정말 유용한 것 같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봅니다. :) 스폰서콜(http://www.sponsorcall.net)이라는 곳인데요. 스폰서인 기업체의 광고를 보면 3분간의 무료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크린샷처럼 사이트에 접속하면 6개의 스폰서를 볼 수 있습니다. 각 스폰서를 클릭하면 3분씩 무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통화 서비스라고 하면 헤드셋이나 마이크 같은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놀랍게도 이 곳은 헤드셋 필요 없이 자신의 핸드폰으로 통화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스폰서중에 하나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광고 동영상이 함께 뜨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 본인의 전화번호와 받는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 페이지 상단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표시가 되면서, '내 전화'로 전화가 오게 됩니다. 발신번호는 '받는사람의 전화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그 전화를 받으면 그때부터 내가 걸고자 하는 '받는 사람 전화번호'로 신호가 가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받는 사람 전화번호로 신호가 가고 있는 화면입니다.


 
  테스트해본 결과 통화음질도 좋고, 통화 연결도 매우 빠릅니다. 헤드셋이나 부수적인 장치의 도움 없이도 핸드폰만 있으면 무료 통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현재 스폰서가 총 6개니 18분은 무료로 통화를 할 수가 있네요.

  게다가 인터넷 풀브라우징이 가능한 폰에서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 통화를 밖에서도 이용할 수 있겠죠? 솔직히 보안이 약간 걱정되기는 하지만-_-;;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최근 인터넷폰인 070을 필두로 저렴한 인터넷 전화 서비스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스폰서콜과 같은 방식의 무료폰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서비스들이 많이 발전하게 되면, 이제 통화 요금을 전혀 내지 않고도 전화를 쓸 수 있는 그런 시대가 올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_^

댓글 3개:

  1. 오호~~ 이런 좋은 정보가 있다니~~

    체리님의 늘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헤헤^^* 사용해봐야겠어요. ^^

    답글삭제
  2. @별빛하나 - 2008/06/24 21:36
    알뜰한 생활에 보탬이 되시길 바래요^0^*

    답글삭제
  3. 안녕하세요. 무료문자 찾다가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정보가 많으시네요.

    가끔 들려서 정보도 얻고 인사도 하고 갈게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