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10일 화요일

1클릭당 1,000원!

....을 기부해보세요! :)

  사실 요즘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CPC 광고가 많은 블로거들에게 보편화 되면서 이 제목을 CPC광고나 수익모델에 관련된 글인줄 알고 클릭하신 분들이 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m(_ _)m 사실 일부러 그랬어요-♡ 클릭 한번으로 1,000원을 '버는것'이 아니라 '기부'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이죠.

  착한일 하려는 것이니 낚시질도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_^ 헤헷;;

  삼성생명에서는 "삼성생명 소망램프"라는 웹페이지를 통하여 클릭 한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1,000원씩을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각 3가정의 사연이 소개되어있고, 3가정에 모두 클릭을 통하여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우리 혼자의 클릭 3번만으로는 3,000원이라는 작은 돈이지만, 그 돈이 모여 각 사연마다 현재 700만원 정도의 기부금이 모여져 있습니다. 정말 인터넷은 아름다운곳인것 같아요~ *-_-*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생명 싸이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메일을 이용하면서 쌓이는 콩으로 기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콩은 기부하지 않고 쌓아 두면 소멸되기 때문에 가끔씩 확인하셔서 도움이 필요한 클럽에 기부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_^ (네이버 해피빈 바로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메일을 쓰다보니 콩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또한 해외 사이트 중에서도 무료로 기부를 할 수 있는 곳들을 아래 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여러곳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한 기부 사이트를 찾아가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황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오게 되죠.

 
  제가 한 클릭 한번으로 가난한 나라의 사람들에게 1.1컵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나오는군요. 이 사이트 말고도 다른 곳이 많이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고 가끔씩 클릭해보세요. 클릭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5초도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게 되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이나 돈으로 헤아릴 수 없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2개:

  1. 클릭만으로 뿌듯한 하루....감사해요^^

    답글삭제
  2. 낚여서 클릭하고 왔어요

    좋은일엔 추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