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5일 목요일

애드센서,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아시다시피(?) 저는 여러가지로 블로그를 이용한, 또 온라인 상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수익 모델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 다양하게 시도도 해보고 있는 중이구요. 그리고 꽤 괜찮은 수익을 얻고 있기도 합니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분들의 블로그도 구독해서 훔쳐보기를 좋아합니다. *-_-* 므흣;;

  그런데 최근 저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알게 되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 아무래도 혼자서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보러 다니는 것과 관심사를 공유하고 있는 여러 사람이 알아보는 정보가 더 풍부할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다양한 경험담도 들을 수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수익정보 커뮤니티 :: 애드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형태의 수익 모델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사실 운영자님께서 아주 열심인 곳이라서 다양한 수익모델과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얻기는 훌륭한 곳이지만, 커뮤니티는 아주 활발한 느낌은 아닙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아마 정말 고수분(?)들이 있어도 자신만의 노하우를 다 공개하기는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돈에 관련된 문제다 보니 말이죠 -ㅁ-;; 후후훗;;

  운영자님이 올려주시는 다양한 정보와 함께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블로그 수익이나 블로그 운영에 대한 포스팅들을 메타블로그처럼 다양하게 읽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은 제 블로그에 올린 포스팅도 이 곳에 등록되어서 약간의(?) 트래픽 유입이 있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약간은 침체되어있는 커뮤니티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애를 쓰고 있는 운영자분이 약간 안스러워 보이는 커뮤니티긴 합니다만. ^^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으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사이트/블로그 운영팁도 얻고 말이죠. ^_^

   http://adsenser.co.kr/

댓글 7개:

  1. 대개 블로그로 고수익을 얻으시는 분들은 노하우 및 수입 공개에 인색하신데 체리님은 가감없이 알려주시는 모습이 참 존경스러워요 -_-)bb

    답글삭제
  2. @플 - 2008/06/05 20:38
    글쎄요.. 저도 아주 공개하기 부끄러운 것들은 안쓴답니다. ㅎㅎㅎ

    뭐랄까.. 어떠려나~ 하고 시작해봤는데 전혀 수익이 안난다던가 하는 것들 말이죠. 후후훗;; *-_-*;;;

    답글삭제
  3. Cherry양님의 애드센서 리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커뮤니티는 제가 일부러 활성화 시키려고 한다고해서 되는건 아니겠죠...

    진심이 통하면 동참하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날거라고 희망을 가져봅니다.

    체리양님도 좋은 블로그 오랫동안 운영해주세요~~

    답글삭제
  4. 제글도 몇개 소개되어있어서 알고 있는 사이트이네요.

    옛날에는 썰렁했는데~ 지금은 다행히 조금씩 활발해지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5. 제글도 몇개 소개되어있어서 알고 있는 사이트이네요.

    옛날에는 썰렁했는데~ 지금은 다행히 조금씩 활발해지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블로그 수익 모델 에드찜
    국내 온라인 과금 상품 중 CPS (Cost Per SMS) 과금 체계가 첫 선을 보였다. 기존 구글의 애드센스는 클릭당 과금을 책정 하는 방식이라면 에드찜은 무료 문자메세지를 보낼때 예치금에서 차감되는 새로운 형식의 온라인상품이다. 국내에서 수익을 바라는 블로거들에게 매우 희망적이고 이례적인 상품이 아닐 수 없다.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니 광고주 입장에서는 광고대비 효과가 눈에 띤다는 점이다. 만원 투자하면 100명이 웹사이트로 접속하게 되고 일반회원..

    답글삭제
  7. 체리님 감사합니다. 게시판에 글 달아주셨네요..^^ 답글을 먼저 달자면 부정적인 요인을 없애기 위해 광고 하나에 1IP당 하루에 한건만 보내실 수 있습니다. 광고가 5개이면 IP당 5건 보낼 수 있구요..오픈한지 3일뿐이 안되었는데 일반회원님들도 많이 늘어나고 광고주는 아직 홍보 안했는데 알아서 잘 오시네요..일반회원 분들 중 벌써 수익금을 담주 월요일에 지급 받을 수 있는 분이 계십니다. ^^ 수익금은 2주에 한번씩 입금해드리거든요.. 광고주 사이트에서도 에드찜을 통해 판매되셔서 좋아하시구요..한정 되어 있는 광고 보다 블로그, 카페 등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에 광고하니 효과가 있네요..암튼 체리님도 수익에 힘쓰세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