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0일 금요일

오늘 베니건스에 무료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 먹으러 갑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베니건스에서 신규 회원 대상으로 위와 같은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뉴욕스테이크,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 쟈스민 폭 립&쉬림프, 쉬림프 알프레도 페투치티, 시푸드 토마토 파스타 중에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사실 저는 이미 베니건스의 회원이라서 남친 명의를 도용(;;;)해서 신규 회원에 가입했답니다. 그래서 쿠폰을 받았죠! +_+

[쿠폰 삭제 ^^]

  바로 저와 남친의 Favorite Menu인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 쿠폰을 받은 것이죠+_+!!! 20%의 확률인데 참 운도 좋다구요??;; 후훗;; 사실 여기엔 비밀이 있습니다. 전 사실 위의 다섯가지 쿠폰을 다 받았거든요. >ㅅ<

  비밀은 제가 자주가는 싸이트인 '뽐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비밀을 알고 싶으신 여러분은 이쪽으로 고고씽! '베니건스 쿠폰 몽땅 받기 비법 바로가기'


  쿠폰들이 모두 6월 30일까지라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쿠폰에서 제공하는 메뉴들이 좋은 것들이라 6월 가기 전에 한번씩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0^*

  포토샵에 능하신 분들을 위해 나머지 쿠폰도 올려봅니다. 이름과 이메일주소만 그냥 보통 크기의 굴림체로 적으시면 될듯 해요. ^_^




※ 전 소심해서 메일 주소도 없는 '베니건스 직원'이 지워달라고 해서 그냥 쿠폰은 삭제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뽐뿌로 가보세용. ^_^

     베니건스 직원분은 다음부터 리플 남기실때는 메일 주소라도 남겨주세요~ 그게 예의랍니당. ^^



[쿠폰 삭제 ^^]


댓글 12개:

  1. ㅋㅋㅋ이거 뭡니까?ㅋㅋ

    답글삭제
  2. 베니건스 직원입니다. 이 댓글 보시는 대로 빠른 시일내에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전산 기록이 남을건데 중복사용 못하도록 본사에 철저히 확인하라고 남기겠습니다.

    답글삭제
  3. @w0rm9 - 2008/06/20 19:44
    꽁수죠. ^^*

    답글삭제
  4. @베니건스 직원 - 2008/06/21 02:17
    아 예~

    답글삭제
  5. 베니건스 직원대박이군요 !!! ㅎㅎㅎ 팸래 식자재비부터 인건비모두 뺴고 엄청 남는장사라던데

    답글삭제
  6. @달팽이 - 2008/06/21 16:08
    그러게 말이에요~

    살짝 꽁수긴 해도.. 하나도 안미안하답니다!>_<ㅋㅋ

    그동안 제가 베니건스 직원들 월급준걸 생각하면 말이죠...ㅋ

    답글삭제
  7. 덕분에 오늘 베니건스 갑니다~~ ^^* ㄳㄳ

    답글삭제
  8. 헐....베니건스 갈려고 들렸는데 그사이 없어졌네요.

    OTL



    베니건스 직원은 어떻게 알고 여기 온건지..흑;

    답글삭제
  9.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0. @!!m* - 2008/06/25 16:23
    맛나게 드시고 오셔요. ^_^

    답글삭제
  11. @w0rm9 - 2008/06/25 21:09
    생각보다 쿠폰 들고 오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걸까요?;;

    열심히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듯;;;

    답글삭제
  1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