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30일 월요일

네이버폰 무료 이벤트 - 일반전화 통화시 76분 무료!

  많이 들어보신분도 계시겠지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소프트폰 서비스인 '네이버폰' 서비스가 있습니다. 네이버 사용자끼리 메신저처럼 음성통화도 가능하고, 여러명이서 동시에 통화하는 것도 가능해서, 예전에 영어 Study 용도로 잠시 사용했었드랬습니다. :)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다보면 쌓이게 되는 마일리지는 정말 써먹을데가 없는데, 부지런한 분이라면 1,000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네이버폰 1,000원 무료 이용권을 한달에 1번씩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1,000원 무료 이용권으로는 일반시내/시외전화의 경우는 요금이 39원/3분이므로 약 75분, 휴대폰으로 거는 전화의 경우 12원/10초이므로 약 14분 정도를 통화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네이버에서 무료 통화 이벤트를 하면서 1,000원 무료 이용권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습니다. ^_^

  네이버폰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1,000원 무료통화 아이템과 한달간 착신 070번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 같이 070 번호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지만 기억하기 쉬운 번호는 이미 누군가가 차지하고 없으니, 좀 안타깝습니다. ^^ 이상한 번호만 남아있더군요 -ㅁ-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아이템함(;)에 들어있는 메일 마일리지로 받은 통화 아이템과,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아이템입니다. 이것으로 총 2,000원어치의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유선 시내/시외 전화라면 150여분, 휴대전화라면 30여분을 통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네이버는 같은 주민번호로 아이디를 3개까지 생성할 수 있는데요. 제가 다른 아이디로 들어가서 받아본 결과 무료 통화 아이템이 다 받아지더군요.. 그러면 총 3,000원어치 무료 통화 이용을 할 수 있는 셈이니, 꽤 쓸만한 것 같습니다. ^_^



  위에서 소개해드린 스폰서콜과 이런 무료 통화들을 적절히 이용하면, 최소한 주변에 컴퓨터가 있는 환경에서는 전화하는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_^ (물론 저도 귀찮아서 이렇게까지는 잘 못하긴 하지만요. ^0^;;;; 호호홋;;)


댓글 1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