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1일 토요일

띠앗(포인트뱅킹) 1004포인트 드리는 이벤트!

  코크포인트 매주 1,000포인트 환전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로는 포인트뱅킹 사이트를 거의 찾지 않고 있었는데요. 1004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_^

 * 포인트뱅킹은?
    : 대표적인 포인트 통합 사이트 중에 하나로, 쇼핑이나 이벤트 등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도 있고
      다른 제휴사로 송금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 포인트 사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스크린샷의 내용대로 포인트뱅킹에서 보내주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2회 수신하고, 휴대폰 인증을 하고, 포인트툴바를 15일동안 유지하면 1,004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띠앗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갖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저도 포인트뱅킹에서 포인트를 최근에는 별로 모으고 있질 않아서 포인트가 얼마 없네요. ^_^ 1004포인트를 받으면 다른 곳에 인터넷 쇼핑할때 적립금으로 교환해서 쓰던가 해야겠네요.. :)

  가입해두면 쓸때가 종종 있는 사이트니까 아직 가입안하신 분은 이 기회에 가입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툴바 15일 유지는 8월31일까지 마쳐야 한다고 하니 늦어도 8월 15일 정도에는 설치하셔야 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포인트뱅킹 바로가기



댓글 2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나만의 실속있는 마일리지 사용법
    그동안 (포인트뱅크),(띠앗)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를 오늘 처음으로 유용하게 사용해봤다. 어떻게? 티머니포인트로 전환해서 교통카드를 충전했다는 것 .. 푸하하하 나름 뿌듯하더라 자 그럼 내가 알고있는 쥐알만큼 조그만한 정보를 공유해보자. 내가 이용하는 것들 통신사 SKT 를 이용중이며 공유사이트에서 영화를 공유하면서 포인트를 살짝 모아두었다. 근데 이걸 모아두기만 했지 어떤방식으로 사용할지 생각을 못했다. 그런데 오늘 뜬금없이..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