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7일 일요일

택배 저렴하게 보내 BoA요-! 삼천원, 삼천원, 삼천원~♪

가끔 살다보면 인터넷으로 택배 거래를 하거나, 물건을 반품한다던지 해서 택배를 이용할 일이 종종 있다.

쇼핑몰에서 택배비라고 하는 것들은 보통 3,000원선인데 개인이 택배 대리점에 의뢰를 하면 보통 5,000원이다. -_-; 쪼그마한 박스 하나 보내는데 5,000원이 참 아깝다. ;ㅅ; 이런 분들을 위해 마치 대량 계약을 해둔 쇼핑몰처럼 '3,000원'에 택배를 보낼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트 주소 : http://shop.i-baby.co.kr/newshop/special/event_delivery.php



아이-베이비에 회원가입만 하면 별다른 제약 없이 건당 3,000원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다. 택배 보내러 고고씽-!

댓글 4개:

  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택배보낼 일이 꽤나 많은데... 덕분에 싸게 택배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답글삭제
  2. @꽃수염 - 2007/10/07 20:28
    그냥 보내려고 하면 택배비 너무 비싸죠?

    저렴하게 보내세용...^-^*

    답글삭제
  3. 제가 오늘 택배를 보내려고 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확인해 보니 회원간 개인거래 물품(육아용품)에 한해서 가능하다는군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시에는 배송거절을 당하거나 혹은 비용추가가 생길수 있다는 경고문을 보고 문제가 생길것 같아 그냥 우체국 택배를 불렀습니다.



    육아용품(+책등 육아용품으로 보일 수 있을 만한 것)을 택배로 보낼때는 큰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지만, 다른 물품의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4. @꽃수염 - 2007/10/08 13:42
    저는 직접 써본적이 없어서 미처 몰랐네요.

    그런데 그냥 포장해서 택배 기사한테 전해준다면 그 내용물이 뭔지 어떻게 알까 싶긴 한데요.

    뭐냐고 물어보면 그냥 깨지기 쉬운거 아무거나 대고(그릇이라던가..) 조심해달라고 얘기하면 되지 않을까요?

    포장 해놓은걸 뜯어보라고 하진 않을것 같은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