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0일 수요일

HP 오피스 스타 이벤트 _ 사무실 프린터의 강자-ㅁ-!


아마 직장을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을 둘러보면, HP의 제품군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프린터, 복사기, 복합기, 노트북, 여기저기 쌓여있는 카트리지 박스들.. 기타 등등. 특히 본인이 구매 담당자거나 한다면 아마 이 HP의 제품군들을 구매하는 장본인일 것이다.

HP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는 많은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는데, 대부분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벤트들이다. 놓치고 지나치기 쉬운데 한번 들러 보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지도...? :)



열리고 있는 많은 이벤트 중에 한가지는 바로 'HP 오피스 스타 이벤트'이다. 아래의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잉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용하던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현금 5만원과 SD 1G를 선물로 준다. +_+

개인적으로는 전혀 구매 담당자도 아니고-_-;; 프린터 구매와 전혀 무관한 사람이기 때문에 참여할 수는 없는 이벤트이지만, 본인이 구매 담당자거나 사무실의 프린터가 노후되서 교체될 시기가 되었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 행사 제품군 소개-! >

HP 오피스젯 프로 K850 컬러 프린터

HP 오피스젯 프로 K5400dn/dtn 컬러 프린터

HP 오피스젯 프로 K5456z 컬러 프린터

HP 오피스젯 프로 L7380 잉크젯 복합기

 HP 오피스젯 프로 L7580 잉크젯 복합기


HP 홈페이지에서 단순 사이트 방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가 있다. 매달 150명을 추첨해서 포토 상품권을 증정하니 관심 있는 사람은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응모 하는 사람이 적어서 확률이 굉장히 높은 편임!)


▷ HP 출석부 바로가기 http://h50028.www5.hp.com/club/lottery/attend.asp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HP 프린트&amp;복합기 이벤트
    HP에서 이번에 이벤트로 잉크를 무료로 준다네요. 그리고 보상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린터나 복합기를 바꿔 보실 분들을 알아 보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