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1일 목요일

OK CASHBAG 포인트를 모으는 비법, 노하우 총망라.

5,000점 이상이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지만, 50,000점 이상 모아서 현금으로 환급 받는게 더 좋을 것 같은 오케이캐쉬백. (뭐든지 돈으로 받는게 최고임. _^_ 그리고 몇천점씩 찌질찌질; 쓰면 기억에도 안남는데. 많이 모아서 한방 크게 받는게 모은 보람도 느껴지고, 동기부여도 된다. :D)

UPDATE : 10/17 보소미 퀴즈 이벤트 추가
UPDATE : 10/20 네이트 반값데이 5000점 쿠폰 추가








1. 일단 오케이 캐쉬백 카드부터 받자. (카드 정보 http://www.okcashbag.com/card/index.jsp)

     : 왠만한 사람은 1장 이상씩 가지고 있는 오케이 캐쉬백 카드. 혹시나, 없는 분들은 한장 발급 받자.
       카드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 (바로가기) 자주가는 가맹점에 유리한 카드를 발급받자!

       ※ 추천카드 1장 : 훼미리마트에서 2% 적립되는 훼미리마트카드(일반 캐쉬백카드로는 1%)
                                ▷ 신청하기


2. OK캐쉬백 마크가 있는 모든 가맹점에서 잊지 말고 적립하라.

     : 간혹 여러사람 있으면 적립을 꺼리는 사람이 있는데, 대단히 잘못된 행동이다. 사람이 많으면 많을 수록(결제 금액이 크면 클수록) 내 캐쉬백으로 적립을 받는 기술이 필요하다. 애초에 모든 사람들에게 캐쉬백을 모은다고 인식을 시켜주면 그 이후는 일사천리다.

3. 패밀리 포인트로 모아라.

     : 가족 포인트는 합산 된다. 여러가지 이벤트로 모을 수 있는 캐쉬백의 포인트도 가족의 숫자만큼 늘어난다. 100포인트를 주는 설문조사를 4인 가족 아이디로 돌리면 단번에 400포인트!+_+


4. 오케이 캐쉬백 홈페이지를 십분 활용하라.


 (1) 일일퀴즈 (http://plus.okcashbag.com:13009/event/etRealJump.jsp)

: 매일매일 100명에게 100포인트 씩. 거의 로또만큼 어렵다. -_-; 응모하는데 30초도 안걸리니 어쩌다가 올지도 모르는 행운을 기대해보자. 가족들 아이디도 동원하다보면 꽤 확률이 높아지니;

 (2) 실시간 쌓기 이벤트 참여 (위 주소와 동일)

: 실시간으로 회원가입, 게임, 기타 여러가지 이벤트 정보를 제공해준다. 쓰지도 않는 사이트에 가입하는게 꺼림칙하면, 가입하고 포인트 쌓인거 확인 며칠 뒤 탈퇴하는 것을 추천. 귀찮아서 못하겠다 하면 그냥 놔두고;; 아니면 회원가입 말고도 종종 정보 제공과 상관 없이 주는 이벤트들도 있으니, 잘 찾아보자.

※ 추천 이벤트 : 모바일 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 - 주의할 것은 유료로 전환되기 전에 반드시 해지를 해야 한다. -_-;; 휴대폰 알람이나 일정 알림 해놓고 꼭꼭 해지 할 것! (100포인트 받고 1000원 나간다;;)


 (3) 오케이캐쉬백 자체 이벤트 (http://www.okcashbag.com/event/etMonth.jsp)

: 제휴된 사이트가 아닌 오케이캐쉬백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보통 제휴 사이트보다 포인트 액수가 더 크다. 게임 이벤트도 있다. 매달 플래쉬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을 뽑아서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꼭 1등만 주는 것은 아니고 특정 순위의 사람에게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개인적으로는 게임에 너무 매달리는 것은 약간 시간이 아깝다;; 진짜 심심할때 가끔 하는건 괜찮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열심히는 하지 말고, 5000점을 넘으면 추첨에 따라서 포인트를 지급하니 살살 시간날때 해보자. _^_ 게임하러 가기 ▷ http://www.okcashbag.com/events/cashbag/0710_game/game.j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00점만 넘으면 100포인트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는 하는데.... 5000점 넘기 더럽게 어렵다. -_-; 쪼금 해보고 안될거 같으면 시간 낭비 하지 말고 애저녁에 때려칠것;;;; (특히 상위순위를 노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 현재 이 게임의 1등은 점수가 1억점이 넘는다-_-;; 프로그램으로 돌리지 않고서야 절대 불가능.)


※ 출석해서 '밥풀' 포인트 받기. (http://bobpul.okcashbag.com/community/attend/)

   : 이곳에서 출석을 하면 매일매일 첫날에는 1포인트, 둘째날에는 2포인트... 하는 식으로 밥풀 포인트 적립. 한달 개근시 300포인트 적립. 밥풀 포인트는 사다리 게임을 통해 랜덤으로 오케이캐쉬백으로 전환이 됩니다. 추천인 아이디 쓰면 밥풀 50점 추가 적립 된다. 써주실분? _^_ 오른쪽 마우스로 드래그 -> 추천인 아이디 riyan 이랍니다. 오호홋;; (저에게는 10점 옵니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입할때 받은 밥풀 100포인트로 사다리 게임을 한 결과....


 (4) 설문조사 참여 (http://plus.okcashbag.com:13009/event/etPoll.jsp)

: 갤럽, AIP 등 다양한 패널에서 설문조사를 비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점수도 100점에서 천몇백점까지 다양하다. 직업군이나 나이대 등이 안맞아서 설문조사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참조 포스팅
  - 2007/10/04 - [기타 둥둥/돈버는이야기] - 설문조사로 OK캐쉬백 적립하자! (계속 업데이트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며칠 간의 설문 응답 결과




 (5) 인터넷 쇼핑 (http://cashbagmall.okcashbag.com/mall/cAlliance.jsp)

: 다른 인터넷 쇼핑 적립금을 주는 곳도 여러곳 있지만, 캐쉬백 적립을 목표로 한다면 캐쉬백몰을 거쳐서 나가자. 아쉬운점은 제휴사가 몇 안된다는 것과, 얼마전 G마켓 제휴가 끝났다는 사실!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인터넷 쇼핑 2탄 (http://cashfoxy.okcashbag.com/jsp/mall/foxymall_main.jsp)

: 위 캐쉬백몰에는 없는 롯데아이몰/신세계몰/WIZWID는 캐쉬폭시에서 접속하면 캐쉬백이 적립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인터넷 쇼핑몰 추가 적립금

        - 맥스카드 통큰서비스 (http://www.maxxcard.co.kr/shopping/store01.do)

: 맥스카드란? 충전해서 신용카드처럼 쓰는 '충전식 선불카드'이다. 맥스 카드 사이트를 거쳐서 제휴 쇼핑몰에서 구매시 일정 포인트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데, 맥스 카드를 OK캐쉬백 적립되는 카드로 발급을 받아서 사용하면 OK캐쉬백으로 적립된다. 왠만한 사이트보다 적립율이 굉장히 높은 편. (특히 오픈마켓)

번거로운 것은 이 카드를 발급을 받아서, 충전을 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번거로운 점임; 그리고 카드 발급도 꽤 오래 걸리고 중간에 종종 분실도 자주 된다고 함. 하지만 아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가 많은 사람은 충분히 고려 해볼만한 높은 적립율이다. G마켓이나 옥션 같은 오픈마켓은 0.X%인 곳도 수두룩 한데 통큰 서비스는 2%이다. 브라보-!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면 저한테 500원 들어옵니다.
써주실분? _^_ 오른쪽 마우스로 드래그 -> 추천인 아이디 riyan07 이랍니다. 오호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별도의 설문 사이트에서 포인트 적립

  (1) My Survey ASIA (http://www.mysurveyasia.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1월에 가입한 나의 점수. -_-; 5000포인트가 되면 오케이캐쉬백 5000포인트로 전환할 수가 있다. 사실 2-3개의 설문조사가 더 왔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완료되서 못한것도 있고, 하다가 너무 길어서 귀찮아서; 관둔것도 있고 해서 열심히 100% 참여 했으면 5000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좀 든다. _^_ (아무래도 길고 귀찮은게 더 포인트가 높기 마련이니.. 저 100포인트는 최저 포인트다; 아주 짧고 간단한 설문들임.)

이 설문 사이트에서 5000점, 그 이상이 되면 즈유 상품권이나 백화점 상품권 같은 것으로도 교환이 가능하긴 한데, 오케이캐쉬백으로 모아서 현금으로 받고자 함이 목적이니, 이 설문 사이트에 가입해서 5000점을 열심히 모으자. :) ( 가입할때 2000포인트를 주고, 친구를 추천하면 1500포인트다. 혹시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 주소 달아주시면 초대장 바로 쏩니닷;)


  (2) 나의 소리 (http://www.myvoicekorea.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바로 어제; 어디선가 줏어듣고 가입한 곳이라서 아직 실제 설문 메일은 받은바가 없다. 가입하면 20포인트를 주고, 143포인트로 오케이캐쉬백 5000점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물론 여기도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가입을 원하시는분은 이쪽으로 ▷▷▷ 가입하러 가기




7. 워커힐 면세점 사이트 출석부

        (http://www.skdutyfree.com/shop/zone/ViewEvent.jsp?dispNo=005001002)

: 매달 열리는 출석부 이벤트. 출석 횟수에 따라서 면세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매일 33% 확률의 캐쉬백 50점을 응모할 수 있다. 예전엔 100점이었는데, 짜졌다. =_= 예전에는 캐쉬폭시 사이트에서도 출석부 이벤트가 있었고, 한달 개근을 하면 포인트 1000점을 주는 이벤트였는데, 최근에 추첨해서 도서 증정으로 바뀌었다. 흥! 쳇!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월 6일 새벽 1시54분 _ 50원 벌었당!




8. 보너스 쿠폰을 모은다. (http://www.okcashbag.com/coupon/index.j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출을 기다리고 있는 1450점의 쿠폰들-!


  (1) 본인이 구입해서 붙인다.

: 보통 오케이캐쉬백이 붙어있는 제품들은 안 붙어있는 제품들보다 비싼 경우가 많다. 오케이캐쉬백 점수보다 더 비싸게 주고 사는 경우가 빈번하니, 그 물건이 꼭 필요한지 아닌지를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자. 개인적으로는 회사에서 버려지는 '맥심 봉지'와 '녹차 박스'에서 캐쉬백 쿠폰을 가장 많이 얻는다. ^0^*

  (2) 주변 사람들에게 얻는다.

: 100점, 200점 붙어 있는 쿠폰을 그냥 버리는 사람들 굉장히 많다. 그거 얼마 되겠어? 라고 생각하지만, 모으고 또 모으면 엄청나게 불어 난다. 그래도 버린다는 사람이 있으면 부탁해서 달라고 하자. 인간관계가 이럴때 드러난다. 너한테 주느니, 그냥 버린다. 이런 사람 있으면 안되겠지?

  (3) 약간의 지지리 궁상, 버려진 쿠폰 줍기.

: 사실 이건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부분이다. 길 가다가 길바닥에 100원 동전이 떨어져 있다면, 아마 100명 중 99명은 주을 것이다. 하지만 100점짜리 쿠폰이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줍지 않는 것이 이상한 것이다.

물론 무작정 길을 걷다가 캐쉬백 쿠폰을 줏을 확률은 굉장히 적다. 오케이캐쉬백 사이트의 사용자 커뮤니티인 '캐쿠매니아'에 보면, 아파트 단지의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 날을 공략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파트 단지 들은 특정 날짜에 재활용 쓰레기를 모아서 내놓기 때문에 박스나 페트병 등에 잘려지지 않고 남아있는 쿠폰들을 많이 구할 수 있다는 얘기. 물론 이것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철판(?)과 '이건 돈 버는 행동'이야 라는 자기 세뇌 등이 필요하겠다. 또한, 어떤 제품에 캐쉬백 쿠폰이 붙어있는지, 척보면 알아내는 센스와 기억력도 필수.

 (4) 잊지 말자, 보너스 쿠폰.

: 보너스 쿠폰은 특정 제품의 쿠폰을 붙일때 함께 붙이면 추가로 점수를 적립해주는 쿠폰이다. +_+ 이거 안붙이고 그냥 내면 무지 아깝다. 잊지 말고 잘 확인해보자.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심 1/2칼로리 100입을 기준으로 보면, 기본 캐쉬백 쿠폰으로 200점 + 보너스 400점 = 총 600점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다. (쿠폰은 2개를 한 모음판에 붙여야 함.) 브라보-!

  (5) 보너스 쿠폰은 한번도 내본적이 없다면, 꼭 챙겨야 할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첫경험♡ 쿠폰이다. 매달 인터넷 모음판을 출력하면 거기에 붙어서 나온다. :) 500원 만큼 보너스 쿠폰을 얻는것도 만만치 않다. 꼭 챙기자!



9. 아이프라미스(I-promise : http://www.i-promise.co.kr/index.jsp?from=ocb)

: 간단하게 설명하면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를 적금 넣듯이 쓰지 않고 모아두면 보너스 포인트를 준다'는 서비스이다.

보너스 포인트의 종류는 총 3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저금통을 개설하면 축하 포인트가 있다. 만들기만 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조건은, 3년/5년/10년이 지났을때 적립된 포인트가 최소 10만 포인트는 있어야 된다. 3년 만기라면 1년에 3만3천포인트, 1달에 약 3000포인트씩 쌓아야 달성할 수 있는 포인트이다. 약간 빡씨다. =ㅁ=; 우쨌든, 3년 만기에 10만 포인트를 꽉 채우면 5000포인트의 보너스가 있으니 이것으로 5%는 먹는셈. (물론 3년짜리니 연이자로 따지면 2%도 안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보너스 포인트는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포인트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로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첫번째의 '개설 축하 포인트'를 받으려면 어쨌든 10만 포인트는 모아야 하므로, 10만 포인트를 모았다고 가정한다면 보너스 포인트가 총 5천 + 5천 = 1만 포인트가 되는 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세번째 보너스 포인트는 '파트너 특별포인트'인데 정해진 제휴사를 일정 기간 동안에 정해진 횟수만큼 이용을 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형태이다.

※ 제휴사 리스트 보기 http://www.i-promise.co.kr/fmp_agree/newlist/list_all_PPP.jsp

물론 조심해야 할 것은, 앞에서 캐쉬백 쿠폰을 이야기 할때도 언급 했지만, 이 포인트를 얻으려고 무작정 이 제휴사들을 이용해서는 안된다는 점이다. SK엔크린에서 년간 100만원의 주유를 하면 5,000포인트를 보너스로 준다. 예를 들면, H모 주유소를 이용했으면 기름값 자체가 0.5% 그 이상 저렴하다! 라고 한다면, 일단 SK엔크린 주유소를 이용했다는 것 자체가 손해가 된다. 물론 다른 보너스 포인트 들을 얻기 위한 경우의 수와 확률을 계산하려면 좀 더 복잡하겠지만..
 
요지는 '단지 보너스 포인트만을 위해' 해당 제휴사들을 이용할 것이 아니라, 적절한 가격비교와 자신이 꼭 필요한 제휴사만 이용하는 지혜가 필요하겠다.

제휴사 목록 중에서 사용 금액 대비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추천 가맹점은 '훼미리마트'다. 금액과 상관없이 6개월동안 10회 이용하면(오케이캐쉬백 적립하면) 1000점, 15회 1500점, 20회 2000점을 준다. 요즘 이 프로그램 때문에 삼각김밥은 꼭 훼미리마트에서 사먹는다. :) 옆 건물 GS25는 700원인데, 훼미리마트는 500원이다. 우유하나 사서 1050원으로 캐쉬백 적립 받고, 횟수 늘리고 있다. 우후훗♡

훼미리마트만 꾸준히 이용해도, 3년 만기로 가정할때 2000점 X 6회 = 12000점이 쌓인다. 보너스 포인트로만!! 만쉐이-!

주의사항 하나는, 이 프로그램을 반드시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노라고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해당 제휴사를 이용해도 횟수나 실적 금액에 반영되지 않는다. 그래서 내 아까운 훼미리마트 사용 횟수도 몇번 날아갔다. 꼭! 신청을 먼저 하자!


※ 포인트 적립 출석 이벤트 (http://www.i-promise.co.kr/fmp_event/ievent/200710/event_poll.jsp)

2007년 10월 현재 열리고 있는 출석 & 간단 설문 이벤트. 10월 31일까지 총 20회 이상 출석해야 응모가 되는데, 응모한 사람들끼리 100만 포인트를 나눠가지는 이벤트이다. 1000명이 20회 이상 출석해서 이벤트에 응모 된다면 한사람당 1000점씩 받는 이벤트이다. 물론 참여하고 20회 출석에 성공하는 사람이 1000명 보다는 훨씬 더 되겠지만....^^;;



10. CGV에서 인터넷 예매할 때도 포인트를 적립하자!

CGV는 대형 OK캐쉬백 가맹점중의 하나이다. 안타까운 점은 현장구매시에만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인터넷 예매시에는 적립이 안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작은 팁을 쓰면 인터넷 예매시에도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
캐쉬백 가맹점에서 적립을 받았으면 가맹점 평가를 하라!
           (http://www.okcashbag.com/event/etIngV.jsp?EVENTGROUP=&EVENTID=313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간이 올해 말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그런데 기본적으로는 계속 하고 있는 이벤트 아닌 이벤트기 때문에 꾸준히 가맹점 평가를 하다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인트 상세 조회를 하면 이와 같이 '평가' 아이콘이 뜬다.




12. 혹시 SKT 데이터 정액제 회원이라면 한달에 5,000점씩 받아요-!

매달 10일,20일,30일 새벽 4시에 오픈되는 Nate 반값 데이 다 아시죠-? (접속방법 : **5000 + Nate버튼)

데이터 정액제 가입 회원이 받을 수 있는 것들은...
                1. 아웃백 1만원 할인쿠폰
                2. OK캐쉬백 5천 포인트 쿠폰
                3. 모바일서점 1만원(5천원) 할인쿠폰
                4. 씨즐영화예매권 1매 공짜쿠폰
                5. 메세지 쿠폰 50 공짜

일반 회원은...
                1. 아웃백 1만원 할인쿠폰
                2. 모바일서점 5천원 할인쿠폰
                3. 씨즐영화예매권 4천원 할인쿠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9시 넘어서 했는데도 당첨 되네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데이터 정액제를 가입하지 않은 일반 회원은 여기에 접속해서 쿠폰을 받으려고 해도 데이터 통화료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누리려면 어떻게 하느냐?

STEP 1. 새벽 4시 전에 데이터 정액제를 인터넷으로 신청해둔다.
STEP 2. 반값데이 쿠폰에 응모한다.
STEP 3. 정액제는 바로 해지한다.

요렇게 하면 'OK캐쉬백 5000점 쿠폰'도 받을 수 있고, 데이터 통화료도 절약할 수 있다. ^-^


13. 마치며...!

이상으로 총 12가지에 달하는 오케이 캐쉬백을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일전에 소개한 오케이캐쉬백 네이버 까페에 가보면 몇십만점을 모아서 물건을 구매했다고 하는 회원들도 심심치 않게 있다. 꾸준히만 모으면 큰 돈은 아니더라도, 왠지 꽁돈 생긴듯한 기분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의 돈은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

꽁돈 같은 기분이라 하더라도, 결코 공짜는 아니다. 발로 뛰고, 손이 바빠야 꽁돈도 얻을 수 있는 법이다.


<캐쉬백 관련 커뮤니티>



PS, 혹시 제가 올린것 이외에도 좋은 정보나 팁이 있으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D

PS2, 캐쉬백 관련 좋은 이벤트가 열리면 종종 알려드리겠습니다. *^-^* 자주 놀러와주세요-!


< 10월 6일 am 4:00 추가 >

14.  캐쉬백 받는 이벤트입니다. 

             간단합니다. (http://estate.moneta.co.kr/etc/0913/eventIntro.jsp) 10월31일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쫌전에 3분 투자로 150원 됐슴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틀째에도 150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0점짜리만 되는군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 확률이 떨어지고 있다는.... ㅡ.ㅡ; (10/17)



15.  캐쉬백 받는 이벤트입니다.

 퀴즈 응모하면 오케이캐쉬백 100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 ( 정답 : 도리도리 ) ▷  응모하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9개:

  1. 동양종금 cma 랑 펀드계좌를 이용하면 mypoint가 쌓이는데 이걸 캐시백으로 전환할수도 있어요. 이 마이포인트 쓰는 곳이 많지가 않다보니 전환해서 함께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해요. 대신 수수료 10퍼센트..ㅎㅎ

    예금자보호가 되서 요쪽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다른 종금사는 포인트 없나 그것도 살펴봐야겠네요 ; )

    답글삭제
  2. 좀 퍼가도 될까요?^^;

    답글삭제
  3. @올림푸스 - 2007/10/06 20:23
    퍼가시는 것은 괜찮지만 출처를 밝혀 주시고요, 어디에 퍼가실건지 말씀해주실수 있겠지요? ^^

    답글삭제
  4. @^^ - 2007/10/06 16:50
    항상 와주시는 그 ^^ 님이신가요?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동양종금 CMA를 쓰는데 모르고 있었어요!!



    들어가서 확인을 해봐야 겠네요..



    그건 그렇고 이 댓글도 휴지통에 들어있는 것을 냉큼 복구해왔답니다. 왜그렇게 가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도 닉네임이 약간 '스팸성(?)'으로 분류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0^*

    답글삭제
  5. @^^ - 2007/10/06 16:50
    전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까 172점이 있네요-ㅁ-;;



    가입한지 꽤 됐는데 겨우 이정도;; 들어있는 돈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봐요.. ^-^;; 2000점 되려면 한세월일듯;;

    답글삭제
  6. 스팸성 닉네임이...ㅠ.ㅠ 보니까 펀드계좌를 온라인으로 이용하면 적립이 많이 되네요.. 적금도 그런거 같아요..저도 금액이 많지 않은데,, 주로 cma로 펀드랑 적금으로 왔다갔다 시켰더니 포인트가 좀 늘어난듯해요.. 그래도 유효기간이 5년이나 되니까 이뻐해주야겠어요..ㅎㅎ

    답글삭제
  7. @모노 - 2007/10/08 01:03
    저는 펀드가 수수료 면제용 10만원 딸랑 하나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열심히 돈을 모으면 포인트도 좀 늘어나려나..?

    유효기간도 5년이나 된다니, 정말 좋네요! ^0^

    답글삭제
  8. 저 원초적인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오케이캐쉬백이 대체 뭐하는 회사인가요? 제가 알기로는 원래 정유회사의 자회사 그런거 아닌가요?? 사실 살면서 캐쉬백 많이는 들었는데 대체 이게 독립된 회사인지 왜 이 회사는 캐쉬백이란걸 해주는지.. 그것 좀 설명해주세요..-_-;;

    답글삭제
  9. 저두 윗분과 같아요, 추천메일주세요^^

    nekko5@hanmail.net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