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8일 월요일

안오는 PIN을 기다리며, 애드센스 9월 수입.

남들 하는건 한번 따라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첼양입니다;

블로그 개설일은 2007년 8월 22일이군요. 오늘로 한달하고도 보름 정도 되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애드센스에 범접할 수는 없었지요. 네번이나 거절당했습니다. (2007/09/13 - [기타 둥둥/광고질] - 오고초려의 애드센스 승인기;)

으허허; 그러고 보면 그냥 좀 참지 왜 자꾸 문을 두드렸나 싶기도 합니다. 뭐가 있어야 광고를 달지요... 쿠폰만 잔뜩 올려놓고, "왜 나보다 게시물도 더 적은 사람들도 다 달고 있는거냐고!!!"라고 절규하곤 했지만...

다른 블로그에 달던 애드센스를 아무데나 달아도 된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어서 그런 해프닝(?)이...? 아니면 내용이 충실하셔서 그랬는지도? (...하지만 그래보이진 않았다 ┓-;;;)

우쨌든 아직 PIN이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단지 한달도 안된 사람이 뭔 씨나락 까먹는... 하실 분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다행히도(?) 팸레 쿠폰으로 앵겔 지수를 조금이라도 줄여 보려는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많은 분들의 방문과 클릭이 있었답니다. 아주 감사하지요. m(_ _)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냈다며!!! 왜 안오는거냐굿!!!!

보냈답니다.

그런데 몇개월 걸려서 온다는 분도 계셔서 사실 그다지 기대는 안하고 있다는.. =_= 15일까지나 왔으면 하는 바람. (그걸 기대라고 하는 거라굿!;)


9월12일~30일까지의 반쪽자리 결산입니다만; 小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분이 가입하셔서 전환 수익도 조촐히 5$. 우후훗;♡ 금방 5$를 채우셔서 250$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 여러저러하게 글을 올리면서 금새 글 쓸 거리가 바닥나는거 아닌가.. 걱정하고 있습니다. -_-; 그래서는 안되겠지요. 물론 아직도 쿠폰 관련 검색어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다양한 글을 쓰다보면(물론 기본적인 주제는 같은거지만요:D) 롱테일 되지 않을까요 ^0^*

사실 각종 '팸레 쿠폰' 말고도 주요 검색어가 '우리 멤버스 포인트', 'TnT카드'등이 있답니다. (최근에 '슴가'라는 유입어를 보고 뜨끔했었지요;;)


이것으로 저의 소소한(?) 수입 공개를 마칩니다. PIN이 무사히 도착하도록... 묵념 (_ _)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애드센스수익으로 전업이 가능할까? 3탄- 500달러 수표수령.
    dhl 고대하던 구글 애드센스 수표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토요일인데도 택배가 오더라구요^^ 대단함돠~dhl~ 약 2만 4천원의 어마어마한 택배비ㅜㅜ가 아깝긴하지만 엄청 빠른 배송속도에 만족을 표합니다. 택배를 이용하면 7월수익은 8월31일정도에 도착한답니다. 수표지급후 4~5일이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진의 모습은 빨리 뜯고싶은마음에 처참해진 택배봉투의 모습입니다^^ 애드센스 수표 첫수령이라 계정비활성화공포가 많았는데 수익금을 지급받으면서 어느정도..

    답글삭제
  2. 저랑 비슷하게 시작하셨나보네요.

    저는 9월 10일에 달아서, 9월 25일 핀 발송했대요 ~_~ 언제나 올라는지...

    전환 수익도 있으시구 좋겠다 -0-;;;

    전 그젠가 한명 애드센스 가입자가 있었는데, 한참 있어야 겟죠?

    답글삭제
  3. @향기로운바람 - 2007/10/09 01:24
    으흐흐흐; 저는 애드센스 포럼에서 향기님의 글을 종종 보고 있답니다.

    방문자도 많으시고, 수입도 좋으시고, 단가도 쎄시고+_+

    왕 부러워요! ^0^



    전환수익이야 250$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_^_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