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1일 화요일

PMP 싸게 사고 싶어? 쿤타샵.

갑작스러운 사무실의 이전으로-_-; 버스 10분이던 통근거리가 버스 60분으로 늘어났다. 적응력의 속도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본인은(;) 그동안 시간 없다는 핑계로 못보던 미드를 보는 시간으로 탈바꿈 시켜야 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영어공부도 할겸. 우후훗;

그래서 인터넷 서핑을 시작했다. 저가형에서 5인치 LCD Q5를 오르락 내리락 하던 중에 적당한 가격과 검증된 브랜드(어이없는 A/S도 유명했지만;)인 아이스테이션의 M43으로 急낙찰!

어디서 싸게 살까를 심각하게 알아보던중 알게된 곳. 바로 폭풍속의 한줄기 햇빛과도 같은 곳이었으니. 그 이름도 오묘한. 쿤타샵.(http://www.kuntashop.com/)



사실 가격비교사이트는 많다. 다나와.. 에누리.. 비비.. 심지어는 네이버까지! 하지만 이곳은 해당 사이트에서 파는 금액만을 알려줄 뿐이지, 그곳에서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나 적립금에 대한 정보는 전혀 주지 않는다.

하지만 쿠폰과 적립금에 따라서 실제 구입 금액은 천차만별이다. 대체로 G마켓이나 옥션같은 오픈 마켓이 어떤 품목이던지 싼 편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CJmall이나 GSeshop같은 대형 쇼핑몰은 수시로 15%할인 쿠폰이라던지 10,000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면 오픈 마켓이나 오프라인보다도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쿤타샵의 멋진점은, 바로 이런 정보까지도 제공한다는 것이다! ㅠ0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쿤타샵. 최고야. ㅠ0ㅠb



이번에 구입한 M43 Academy 화이트는 현재 최저가는 2만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CJmall이라는 쿤타샵의 친절한 가격비교표이다. 게다가 무이자도 10개월이다.

지난주말까지만해도 14%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GSeshop이 최저가를 차지하고 있었다. 대략 25만6천원 정도. 아쉽게도 주말이 지나면서 적용이 막혔다.




쿤타샵의 친절한 조언에 힘입어 M43 Academy 화이트를 저렴하게 구입했다. 그 내역을 살펴보자.

정가 298,000원
- 41,720원 : GSeshop 14% 할인쿠폰
- 24,000원 : Top포인트결제 (엄밀히 따져서 할인은 아니다. 그냥 요만큼 덜냈다.)
-   5,669원 : GSeshop 적립금 사용 (이것도 할인은 아니고.. 그냥;)
-   7,510원 : GSeshop 적립금 나중에 적립됨
-   2,560원 : 포인트뱅킹 -> GSeshop접속 적립금
-   2,560원 : BC카드결제 Top포인트 추가 적립
-        0원 : 무이자 6개월 ^0^*
-----------------------------------------------------
총 213,801원 / 6개월 = 약 35,600원/月



앗흥*-_-* 빨리 와라 M43~*
학생도 아닌것이 Academy를 사서 좀 민망하긴 하지만; DMB도 TV-out도 필요없어서. 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