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4일 금요일

롯데백화점에 500만원 받으러 마실가자-!

나로서는 롯데백화점 이벤트가 나오는 것을 볼때마다 롯데백화점 근처에 살고 있다는 것이 이런 혜택 아닌 혜택을 주기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100% 주는것도 아니고 추첨해서 주는건데 교통비만 날리면 얼마나 아까울꼬-_-;

롯데백화점에서 9월24일까지 '카드 센싱 이벤트'를 연다. 카드 센싱이라 함은?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롯데 멤버쉽 카드를 가서 띡- 한번 대주면 결과가 나오는 이벤트라는 이야기. 백화점에서 무언가 구입할 필요는 없고, 카드만 가져가면 된다. (이벤트 장소는 지점마다 다르므로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자;)

롯데포인트 1,000점은 25만명에게 뿌리는 선물이니 이정도 받아오면 보통의 운일 것이고, 누가 알겠는가? 전국 지점에서 최대 10명까지 당첨된다는 500만원어치 상품권에 당첨될지! 인생은 예측불허라, 그 의미를 갖는다고 누가 그랬던가. :) (제세공과금도 110만원이나 되니 보통 폭탄이 아니군하;)

혹, 전에 소개한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쌓아서 포인트 적립받기 놀이-(푼돈 모아 태산. 하루에 5분 투자. 아자아자. (이거 뭐 다단계 뷰바같은 느낌?))를 하시는 분은 가는김에 한번에 해치우고 오시면 되겠다. 본인은 이미 다녀왔기 때문에 마실과 운동삼아서 한번 더 들러봐야 할듯. 행운을 빈다! Good Luc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