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23일 일요일

가격 비교 사이트도 그때그때 달라요-! 책 가격 비교 사이트 : 노란북

가격 비교 사이트는 참 많다. 에누리(http://www.enuri.com), 다나와(http://www.danawa.co.kr), 비비(http://www.bb.co.kr), 네이버 지식쇼핑(http://shopping.naver.com) 등등.. 다들 비슷비슷한 물품과 비슷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사이트의 주요 서비스는 상품몰별 가격비교, 그리고 해당 가격비교 사이트를 거쳐서 들어가는 경우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일전에 쿤타샵(http://www.kuntashop.com)이라는 PMP에 특화된 가격비교 사이트를 소개한 바 있다. (2007/09/11 - [할인의 달인/달인의 Private Room :D] - PMP 싸게 사고 싶어? 쿤타샵.) 아무래도 특화된 물품 가격 비교 사이트라면 종합 가격 비교 사이트 보다는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리고 종합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놓치고 있는 부분들 까지도 알려주기도 한다.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책' 가격 비교 사이트인 노란북(http://www.noranbook.net)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 유명한 곳이라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된다. ^^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의 가장 훌륭한 점은 ISBN 검색이 아닐까 싶다. 같은 서적이라고 하더라도 각 인터넷 쇼핑몰마다 표기를 조금씩 다르게 해서 검색을 해봐도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ISBN은 고유한 숫자이므로 이를 이용한 검색을 하면 다른 쇼핑몰에서는 어떻게 판매를 하고 있는지 검색하기가 매우 쉽다.

하지만 이런 고유 숫자는 서적에만 해당되는 번호기 때문에 종합 가격 비교 쇼핑몰에서 이런 검색까지는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네이버 지식 쇼핑에서는 검색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SBN을 찾은뒤 검색을 noranbook에서 검색을 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쇼핑몰 별로 판매가/할인율/적립금+쿠폰/최종 가격까지 일목요연하게 결과를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고책도 검색할 수 있다. ^^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한다. 저렴하게 책 구입해서 읽어봅시다. ^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