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4일 금요일

3시간천하; 블로거뉴스폭풍이 지나간 후, 허탈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딱 3시간동안의 폭풍이었습니다. 하핫-ㅁ-;;
블로거 뉴스 베스트에서 내려가자마자 바로 급감하는 트래픽 유입.
이것이 비인기 블로거의 숙명이란 말인가...

게다가 애드센스도 평소의 클릭의 3배가 발생했지만 수입은 그대로네요 >_< 너무 똑똑한 애드센스씨.

그래도 어제 한RSS로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3분 늘어서 그걸로 만족하렵니다 ^0^*
저 너무 소박한가요?;;; 우후훗;;;

댓글 8개:

  1. 종종 다시 올라갈지도 모르니..... 희망을 버리지는 마세요.

    답글삭제
  2. 그래도 체리님은 이미 인기인이시잖아요...^^a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답니다요~

    답글삭제
  3. 저두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뭐 체리님에 비하면 약하지만요~

    답글삭제
  4. 카인멤버시죠? 저도 거기 멤버인데 ㅎㅎ

    좋은 글 열독하고 있습니다



    정성이 담긴 글이란 느낌이 팍팍 오네요.

    답글삭제
  5. 어..뭘눌러드리면 체리님께도움이되는건가요?

    아줌마다보니 정보에 어두워서 다른건 안건드리는뎁;;

    알려주시면 매일오니깐 한번씩 건드려드리지요 ㅎㅎ

    좀 쉽게 설명해 주셔야해요 >_< ㅋㅋㅋ

    답글삭제
  6. @데굴대굴 - 2008/03/14 11:09
    넵! 그러려면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할텐데.. 뭘 써야하나? @_@;;;;

    쓸거리가 별로 없네요 ;ㅅ;

    답글삭제
  7. @J준 - 2008/03/14 14:11
    앗. 감사드립니다. >_<;;;

    과찬의 말씀입니다...ㅠ0ㅠ;;;

    답글삭제
  8. 저도 베스트에 올라갔다가 내려가면 이런 허털감이 물밀듯이... ^^;; 완전 공감합니다.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