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7일 월요일

2009 제네시스 쿠페 실제 사진 최초 공개!!

모터트렌드(Motor Trend)에 2009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공식 사진이 릴리즈되었습니다. 후면은 인피니티삘;에 사이드의 캐릭터라인은 멋집니다만, 전면부 그릴과 헤드램프 디자인의 부조화가 살짝 아쉽네요. 외형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감상입니다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 블로그의 색깔 하고는 약간 안맞지만, 제가 차 관련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고로 당분간 제 블로그에 차 관련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어느정도 자리가 잡히면(?) 새 블로그로 독립하려구요. ^-^;

* Source : http://www.motortrend.com/photo_gallery/112_0805_2009_hyundai_genesis_photo_gallery

댓글 10개:

  1. 말씀 하신 것 처럼 리어뷰 느낌이 인피니티 G35와 너무 흡사하네요...

    답글삭제
  2. -_-; 젠장... 왜 저는 G35와 Acura Rsx 2003 년 형 모델이 떠오르죠. 두개 합친거 같은데

    정말 현대 잘 되길 빌었는데 이거 보니까 가슴이 답답하군요.

    답글삭제
  3. @siliconelife - 2008/03/17 11:49
    사실 자동차 디자인에도 트렌드라는 것이 있어서 완전히 새로운 것을 창조해내는 것은 어려운 일이겠지만, 현대에서 출시하는 차는 항상 어디서 본듯한 디자인이다..라는 논란이 끊이지 않죠. ^-^;;

    살짝 아쉬운 부분이네요;;

    답글삭제
  4. 글쎄요. 인피니티랑은 많이 다른데요. 옆 라인도 그렇고 앞의 헤드라이트부분도 그렇고... 인피니트랑 비슷하다는 건 끼워맞추기라고 봅니다.

    답글삭제
  5. @alren - 2008/03/17 18:02
    다 그렇다는게 아니고요 후면부의 느낌이 비슷하다는거죠. ^^

    답글삭제
  6. 첫번째 사진 보고 설마 했고

    두번째 사진 보고 역시 했습니다.

    분명 어디선가 많이 본 디자인이란건 확실하네요.



    또 전면부는 뭔가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해외시장에 도전도 좋지만 아직은 조금 기다려야 할 때인 것 같고

    현대도 언젠가는 자기만의 디자인을 개발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7. @asfaf - 2008/03/17 16:33
    다른 차량의 이미지가 살짝살짝 떠오르는 것은 사실이죠? ^^;;; ㅎㅎ

    답글삭제
  8. @나그네 - 2008/03/18 08:28
    저는 개인적으로 헤드램프가 너무 과도하게 눈이 쫙- 찢어진것 같아서 그게 좀 별로네요. ^^;; ㅎㅎㅎ



    그래도 현대 자동차의 최근 디자인을 보면 어디서 본듯한 디자인이긴 하지만 그래도 자동차 개발이라는 것이 짧은 시간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닌것이 분명하니까요. 어느정도 세계 트렌드에 발맞춰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

    답글삭제
  9. 현대 머리라는게 끽해야 그랜져는 소나타 만들고 제네는 그윗급으로 부치고.. 1-2년 후면 또 신대형 출시라면서 그랜져나 제네 산 애들 바보만들겠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