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5일 수요일

펀드 수익률 10% AGAIN !! :D ( SK증권 10% 캐쉬백 이벤트 )



한달전, 위 포스팅을 통해 이트레이드 증권에서 열린 펀드 가입 캐쉬백 이벤트를 소개한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재테크 포털 사이트인 모네타와 SK증권에서 흡사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 펀드에 가입하려고 생각하고 계시던 분들은 이런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플러스 알파의 수익을 받으세요! :D




1. 적립식 펀드 가입시 : 최초 가입금액의 10% 캐쉬백 (최대 5만원)

 월 50만원짜리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면 5만원을 캐쉬백 해줍니다. 월 50만원을 계속 납입하시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면 몇달만 납입하다가 납입 중지 해놓고 운용만 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선착순 10,000명인데 지금 이벤트 2주째이므로 얼마나 남았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번 SK증권에 꼭 문의를 해보세요. 혹시나 선착순에 못들어서 못받으면 억울하잖아요;

2. 임의식 펀드 가입시 : 최고 1% 캐쉬백 (한도 금액 없음)

임의식 펀드 가입자의 경우는 펀드 상품에 따라서 0.7% 혹은 1%를 캐쉬백 해줍니다. 역시 선착순 3,000명이므로 미리 문의 후 가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 제한;

SK증권은 이전에도 비슷한 이벤트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셨던 분들은 이번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정리하자면,

 이전 적립식 펀드 이벤트 참여자 : 이번 임의식 펀드 이벤트만 참여 가능.
 이전 임의식 펀드 이벤트 참여자 : 이번 적립식 & 임의식 펀드 이벤트 모두 참여 가능.

4. 기타 이벤트

이벤트 참여자와 게시판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도 있으니, 행운의 기회를 노려봅시다. 본 이벤트를 많이 추천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있는데, 혹시 본 포스팅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ID : riyan 을 써주세요. 호호홋♡ (이래도 아무도 안써주신다는거 압니다. ;ㅅ;)

5.
덧붙이는 말씀

SK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해서 꼭 SK증권에서 운용하는 펀드만 가입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벤트에 해당하지 않는 펀드 상품도 있을 수 있지만, 다른 운용사가 운용하는 대중적인 상품들도 가입할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펀드를 가입해서 생기는 이익 혹은 손실은 본인이 꼭~ 안고 가야하는 짐이므로, 가입하실때 충분히 생각해보고 가입하셔야 겠죠?


댓글 5개:

  1. (관련댓글은 아니지만) 체리님~ 블코에 인터뷰 오른 것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

    답글삭제
  2. 역시 유용한 ㅎㅎㅎ

    감솨합니다.



    근데 요즘 장이 안좋아서 속상해요 >.< 그래도 꾸준히 적립해야겠쬬;;;

    답글삭제
  3. @j_ - 2008/03/05 10:29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4. @j_ - 2008/03/05 10:29
    너무너무 민망하게 저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초민망이네요 ;ㅅ;





    * 실물은 더 이쁘답니다..소근소근;; (-_-;)

    답글삭제
  5. @Energizer Jinmi - 2008/03/05 11:19
    그래도 한참 폭락할때보다는 덜하지 않나요? ^^;;

    그냥 주식이나 펀드는 신경끄고 덮어두고 있는게 맘 편하긴 해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