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2일 수요일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같이 가실 분을 찾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에 초대되었습니다. >_<
경품도 푸짐하고 너무너무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_<


그.러.나!!!

저의 빈약한 블로그 인맥으로는 혼자 터덜터덜 갔다가 외롭게 돌아와야할것만 같은 느낌이...;ㅅ; 저처럼 "가고 싶은데 아는 사람이 없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뭉쳐보아요♡ 뭉치면 살고, 뭐 그런것 아니겠습니까.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혼자 가야하는 블로거 여기여기 붙어랏 >_< !!






댓글 4개:

  1. Wow~~~Cherry양님도 당첨되셨군요..

    저도 당첨됬다는...ㅎㅎ

    허나 저도 같이 갈 사람이 없다는거...ㅠㅠ

    이 기회에 함 뭉쳐볼까요????ㅎㅎㅎ

    답글삭제
  2. 므흣... 저는 애인을 찔러서 등록시켜버렸어요. 이러면 혼자가 아니게 되는 건가요? ㅎㅎ;;;;

    체리양님 뵙고싶은데 :)



    그나저나 사전 등록 경품... 한참 뒤에 해서 과연 1000등 안에 들었을런지;;;

    답글삭제
  3. ㅎㅎ 저 그날 블코티 입고 당당하게? 다닐꺼예요^_^

    체리님 뵈면 뛰어가서 방갑게 인사하겠사옵니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컨퍼런스~ 생각만 해도 설레이는군요.
    3월에 돌아오는 화이트데이는 평소와 같이 가볍게 무시(-_-) 해주고, 블로거 컨퍼런스에 대한 기대감으로 똘똘뭉친 DJ군, 방금(3월 15일, 오전7시)서울에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울산에서 서울까지 올라오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네요~행사가 오전부터 시작하기에, 아침일찍 있는 고속버스를 못타고, 밤늦게 출발하는 야간열차를 타고 와야 했죠. 6시간 30분을 열나(?) 느리게 달려 서울에 입성하였습니다. (항공편도 생각해보았지만, 만석이라서 포기했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