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7일 금요일

블로그 코리아에서 선물이 왔어요!

오늘 회사로 등기가 하나 왔더군요. ^^*

사실 이런 이벤트들은 당첨자 발표가 나도 실제 물건(?;)이 도착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것은 보통인데 말입니다. 블로그 코리아는 완전 총알 같이 발송이 되었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화질이 그지 같아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익일특급' 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사실 우체국의 등기 시스템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이게 제일 빠른건지 느린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특급'이라고 하니까 빠른것처럼 느껴지는군요. 아무튼 초스피드 배송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첨 축하드립니다' 라는 친절한 손글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상품이었는데....


상품은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었는데, 블로그 코리아 로고가 새겨진 휴대폰 고리도 함께 왔습니다. 안그래도 썰렁하게 휴대폰만 들고 다녔는데 마침 잘되었네요..^^ (물론 제 폰인 ms700이 좀 그지같이 만들어진지라 저정도 굵기의 줄을 달려면 굉장히 힘들지만요-_-)


혹시, 블로그 코리아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자선사업하는거 아닌가 생각하실지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관련글을 링크해봅니다.

2008/03/06 - [사는이야기] - 블로그코리아에서 받은 선물 2가지.

위 글에서도 내용을 찾을 수 있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블로그 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뉴스룸'에 참여하고 받은 상품이랍니다. 여러가지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블로그 코리아. 많이 참여해주세요. ^_^*


댓글 5개:

  1. 축하 드려요, 저도 휴대폰 고리 지금도 쓰고 있어요!ㅋ

    답글삭제
  2. 축하드립니다~ 좋으시겠어요~

    답글삭제
  3. @Zet - 2008/03/08 09:21
    앗;; 그거 좀 되지 않았나요?

    때탓을꺼 같은데.

    함 블코 마실 오시죠ㅎㅎ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