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2일 목요일

티스토리 새 스킨이 이상하다. 버그?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 쓰이는 스킨이 공개되어 잽싸게 스킨을 변경했다. 깔끔한 느낌의 스킨, 딱 내스타일이다 ^0^

근데 이녀석이 자꾸 옛날 스킨과 퓨전을 시도한다. -_-;; 왜그러나 했더니 글을 쓰거나 수정하거나(?) 하면 옛날 스킨 스타일과 짬뽕 되는 것 같다. 별일이다.

스킨 메뉴의 HTML/CSS 수정에 들어가서 저장하기를 한번 눌러주고 나오면 원상복귀 되긴 하지만, 계속 이럴 순 없는거 아닌가? =_=;;

스킨 자체의 문제인지, 티스토리의 버그인지, 아니면 내 신의 손-_-이 만들어낸 작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빨리 이런 불편한 상황ㅠ.ㅠ이 정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이렇게 나와야 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나와버린단 말이지.. 옛날 스킨과 퓨전!!



티스토리, 도와줘요!!



- 추가 -

음, 정말 이상하다. 아까 (2007/11/22 - [리뷰] - 리바이스 데님핏으로 알아보는 몸매 커버 코디법 *^^*)을 쓰고 나왔을때는 분명 퓨전 상태였는데, 이 글을 쓰고 나니 다시 정상 상태다. 아... 감을 못잡겠다.
ㅠ_ㅠㆀ

음, 정말 이상하다2. 정상상태였다가 잠시 후에 들어가보니 또 퓨전 상태다. 티스토리. 왜이래요!!

댓글 3개:

  1. 저만 그런것이 아니었군요. ㅠ.ㅠ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엄청 고생하면서 알아낸 스킨 변경, HTML/CSS 설정시의 티스토리 버그와 팁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블로그 연지 두 달도 안됐는데 벌써 블로그에 올릴 꺼리가 다 떨어져서 글쓸 거리를 찾아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파란토마토입니다. 먼저, 오늘도 허접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남녀노소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 재외 동포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_____________^ 여러분께 보답하는 의미로 제가 알고 있는 블로그 팁들을 조금이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은 티스토리 스킨 변경 시에 도움될 만한 팁과, 자주 발생하..

    답글삭제
  3. 부르셨어요? 제가 요즘 밀고 있는 닉네임입니다. 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