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6일 월요일

연말에는 롯데월드 놀러가자. 저렴하게!

슬슬 캐롤이 들려오는 거리만 걷고 있어도 가슴이 설레오는 연말이 다가온다. 왠지 연말에는 롯데월드 같은 놀이 동산에 가서 어린애처럼 캐릭터 머리띠 따위;를 하고 철없이 놀아보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롯데월드에만 가면 이 친구들하고 사진을 찍고 싶은지 모르겠다;;;ㅋㄷ


이런 사람들의 마음을 알기라도 하듯이, 롯데월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있다. +_+! 연말이라 조금 붐빌수도 있겠지만;; 이럴 때는 또 사람들 사이에 부대끼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정상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외환카드,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축제


외환카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본인은 1만원에 결제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20% 할인해주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축제를 실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연말까지 주말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본인에 한해 입장료 50%를 할인해 준다.

롯데월드 50% 할인되는 카드를 사용해봤자 자유이용권이 17,000원이므로 꽤 큰 할인률을 자랑하는 외한카드의 이벤트다+_+. 동반자들도 20% 할인 된다고는 하지만.. 설마 이걸 이용해서 동반자들의 자유 이용권을 구입하는 사람은 없겠지??

왠만한 신용카드들은 최하 30%에서 보통 50%정도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므로, 외환 카드 말고 다른 카드로 할인 받을 수 있는가를 잘 따져보고 결제하자! :)


(2) 롯데카드, Free Christma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 카드는 역시 자사의 건물(?)이라서인지 통 크게 초청 이벤트를 연다. 올해로 벌써 3번째.

응모 회원들 가운데 총 20,000명을 추첨해 12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무료로 초청한다. 그리고 롯데월드 어드벤쳐, 매직 아일랜드, 민속 박물관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물론 12월 21일이 금요일, 즉 평일이므로 직장인 여러분들께서는 그날 월차를 쓰던지 해야하는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겠다.



(3) 무료 입장 카드 있으세요? :D


각 신용카드에 따라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무료 입장의 혜택을 주는 카드들이 있다. (롯데월드 제휴카드 리스트 참고 : http://www.lotteworld.com/01_lw/Card02.asp?Mn=1421)

위의 자유이용권 금액을 보면 일반 금액(성인)이 34,000원이고, 입장 이후 롯데월드 내에서 구입하는 자유이용권은 17,000원임을 알 수 있다.

즉, 무료 입장 카드를 이용해 일단 입장을 한뒤, 17,000원짜리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훨씬 이익이다. (물론 이때도 롯데월드에서 할인되는 카드를 써야겠지? ^^)

요 TIP은 연말 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써먹을 수 있는 TIP이므로, 본인이 무료 입장이 가능한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저렴한 자유이용권을 구입해서 싸게, 신나게 하루를 놀아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