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11일 일요일

위니아 공기청정기 체험 이벤트가 있네요. +_+

웅X의 제품은 아니지만, 역시 정수기나 에어컨 등으로 유명한 위니아에서 신제품을 출시한 모양이네요. 그래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_+!

언뜻 보니 이 제품은 필터 없이 물로 가습과 공기 정화를 함께 하는 '위니아 에어워셔'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왠지 필터 교환 비용이라던지 이런 부분이 조금 절약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네요. 청소라던지 살균(?) 같은 부분에 대해서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한지,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요.. 후자라면 유지비용은 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 대비 상당히 적게 가져갈 수 있는 부분이네요.

솔직히 저는 아토피나 비염을 앓지도 않고, 그런걸 앓고 있는 동생이나 친척도 없는 관계로 체험단에 선정될 것 같지는 않고 '아차상'이나 받았으면 좋겠네요. 으하핫;;;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