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7일 화요일

블로그로 돈벌기 2탄의 별책부록. 포스팅하고 5,000원♡ 잘쓰면 10만원♡

안그래도 지난번에 '프레스블로그'와 '파워블로그'를 소개하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글만 써도 원고료가 지급되는 수익모델을 소개한 적이 있다. (2007/10/16 - [용돈벌기?] -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2탄. 글만 쓰면 돈이 된다?)

국내 모델과 더불어 creamaid라는 해외 수익모델을 잠시 언급했는데, 국내 사이트를 오늘 발견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eamaid.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eamaid.co.kr



국내 사이트인 '프레스블로그', '파워블로그'와 비슷한 구조로 글을 등록하면 원고료를 지급받는다. 현재는 아직 Beta라서 그런지 Canon 40D에 관한 포스팅, 1개만이 게재되어 있다.

프블, 파블과의 차이점이라면 creamaid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참여용 배너를 삽입하면 자동으로 카운팅이 되기 시작한다.

흥미로운 점은, 그 '참여용 배너'를 통해 다른 사람이 포스팅을 하게 되면, 그 참여용 배너를 게재했던 사람들에게 추천 수익이 돌아가게 되어있다.


아직 '파워블로그'나 '프레스블로그'에 비해서 아직 덜 알려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700명까지 모집하는 Canon EOS 40D 포스팅이 종료일을 10여일 앞두고 있는 지금, 아직도 130명이 채워지지 못하고 있다. 일단 참여하면 5,000원이 지급된다. 파블, 프블에 비해 단가도 쎄다. Why not? 어서 고고씽 하시길... :D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블로그로 돈벌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댓글 3개:

  1. 오.. 이거 재밌겠네요 ^^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를 캐가기만 하는군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수익모델 - 크림에이드(Creamaid) , 참여만해도 5000원?
    외국에 있는 크림에이드가 한국에도 있네요. 우연히 Cherry양 님의 블로그에 갔다가 발견하고 가봤습니다. 크림에이드는 그곳에서 소개하는 글을 내 블로그에 등록해주고 원고료를 받는 형식힙니다. 프레스블로그나 파워블로그와 비슷한 형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아직 베타라서 실을 수 있는 광고는 한개 밖에 없네요. 그러나 장점이라면 회원가입이 필요없고 아래 링크배너를 내 블로그 글(원고)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처음에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하며..

    답글삭제
  3. 힝싱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악플보다 무서운 무플이라기에.. 처음으로 남깁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