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6일 수요일

SKT네이트, 무제한 공짜로 이용하는 방법!

최근 SKT에서는 새로운 '데이터 퍼팩트 정액제'라는 데이터요금제(네이트 사용 정액제)를 출시하였습니다. 일단 요금제의 성격은 기존의 정액제와 크게 다르지는 않고, 1만원의 요금으로 10만원 상당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 제외), 제공되는 무료 통화량을 다 사용하게 되면 추가적인 요금이 부가되고, 최대 금액에 설정되어있는 방식이었는데, 데이터 퍼팩트 요금제는 10만원 상당의 데이터를 이용하고 나면 자동적으로 모바일 접근이 차단되어 더이상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방식입니다.

사실 10만원이라는 데이터의 양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이 요금제의 실효성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의문이 들지만, 6월까지는 이벤트 기간이라 가입월을 포함한 3개월간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월까지 가입하시면 원래 26,000원하는 데이터세이프요금제를 10,000원에 쓸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ㅁ+)

자, 그럼 3개월 동안은 만원만 내고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공짜로 이용하는 방법은 뭘까요?

그건 바로 네이트에서 데이터요금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반값데이' 이벤트(~4월30일까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동안 데이터요금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명칭이 여러번 변경되었는데, 3월달부터 시작된것이 이 '반값데이' 이벤트입니다. 3일에 한번씩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입니다.

상품은 다음 중 하루에 1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1. 아웃백 1만원 모바일 할인 쿠폰
2. 미스터피자 50% 할인 쿠폰
3. G마켓 5천원 할인 쿠폰
4. 디앤샵 5천원 할인 쿠폰
5. 베니건스 샐러드+후레쉬에이드 무료 쿠폰
6. 레드망고 1인 무지방요거트 무료 쿠폰
7. 씨즐 4천원 할인 쿠폰
8. 메시지쿠폰 120
9.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 기프티콘


이와 같은 혜택을 3일에 1개씩 받을 수 있으므로, 몇개만 써도 10,000원 요금은 금방 뽑고도 남습니다. _^_;;

그런데 물론 난 이런거 필요도 없고, 이런 쿠폰 때문에 더 돈만 쓰고 하니 더 낭비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것도 맞는 말이죠..;; 괜히 아웃백 쿠폰이나 미스터피자 쿠폰을 받아서 계획에도 없던 외식을 하거나 피자를 시켜 먹으면 돈 더 나가죠;; G마켓 쿠폰을 받아서 계획에 없던 쇼핑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그럴때는 이 쿠폰들을 받아서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위 상품들 중에서 가장 비싼금액(?) 팔리고 있는 것은 미스터피자 50% 할인 쿠폰인데요, 뽐뿌의 '온라인장터'에 가보면 1,000원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10시땡! 하면 가장 먼저 마감되더군요 -.,-;;;

삼각김밥 기프티콘도 200~250원 정도에 거래되는 것 같습니다.

G마켓 5천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쿠폰으로 역시 뽐뿌게시판의 쿠폰장터나 여러 G마켓 쿠폰이 거래되는 카페에서 대리구매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거의 돈받고 이루어지는 거래는 아니지만, 개개인의 사용 방식에 따라서 거래 금액의 5~10% 정도는 챙길 수 있습니다. (카드할인 & 제휴쇼핑사이트 적립금 & 스탬프 & 지마켓 마일리지 등등..)

사실 이런건 약간 번거롭기도 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만원짜리 데이터 요금제를 적절하게 공짜처럼 이용할 수 있는 TIP이 될 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


사실 반값데이 뿐만 아니라 네이트는 뒤져보면 의외로 이벤트가 많고, 일반 온라인 이벤트에 비해서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당연히 상대적으로 이용자가 적다 보니 그렇겠죠? (그것도 요즘은 상당히 늘었습니다만..)

어제만 해도 네이트로 최저가 주유소 검색 이벤트에서 비타500이 당첨되었습니다. ^^ (그런데 편의점에서 기계가 고장났다고 안바꿔주더군요... 킁 =ㅅ=)


아무튼 1만원에 무제한으로 3개월동안 이용하다 보면 조금만 부지런 떨면 3만원 이용 요금 충분히 뽑고도 남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라고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물론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네이트에서 뉴스 같은거 읽어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하구요. ^^;;;

아 참! 그리고 현재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몰디브 휴가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신규 프로모션으로 한시적으로 하는 이벤트이니, 이번에 가입해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


▶▶ 데이터 퍼팩트 정액제 가입하러 가볼까?




댓글 1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