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1일 금요일

헉!;; 라면 한번 끓여 먹었다가 트래픽 폭탄 맞았네요.

아침에 블로거뉴스 포토베스트에 잠깐 떴다가 사라진것 까지만 확인하고, 업무에 매진하다가(??) 블로그에 들어와봤다가 깜짝 놀랐네요. >_<

블로거 뉴스 베스트 메뉴에는 안나오고 포토 베스트에서도 페이지가 넘어갔는데 어디서 이렇게 들어오시는건지 궁금하네요 ^^;; 포토 베스트 같은 페이지에 있는 글들도 이렇게 조회수가 높지 않던데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전에 캡쳐 해두었던 그림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지금 3시 30분쯤의 제 블로그 카운터 -ㅁ-;; 나머지 녀석들을 꼬꼼화로 만들어 버린 다음 블로거뉴스입니다. 이번이 3번째인데, 아마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것 같네요. >_< ...그런데 햇반에 라면 끓여 먹어서 남자인줄 알았다는 리플이... 털썩 OTL (이래서 시집이나 가려나..-_-;;)

댓글 5개:

  1. 축하해요^^

    사진 정말 깔끔하고 맛있게 나왔었어요^^

    보면서 침이 꼴깍 넘어갔다는 ㅋㅋ

    답글삭제
  2. ㅎㅎ 저랑 주고받은 리플중에 라면 하나 겨우 먹는다는거 보면 여자분이신줄 짐작이 갈텐데 왜 그랬나 모르겠네요. 암튼 축하드립니다. 삼양라면에서 홍보대사로 라면 한박스 줘야 하는거 아닌지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3. 축하드림니다. ㅎㅎ



    전날 과음하신분들이 많으신듯한대요..ㅎㅎ



    나이스 타이밍..:)



    보기에도 맛나게 보이던대요..ㅎㅎ

    답글삭제
  4. 하필 딱 배고픈 이타이밍에 먹을거라뇨 ;;; ㅜㅜ

    답글삭제
  5. 맛있게 드셨쎄요?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