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1일 금요일

다음 메인이었군하!!!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쩐지... 블로거 뉴스 베스트도 아닌데 사람이 너무 들어온다 했지!!! >_<;;;
이런거였군하;;

리퍼러가 다음 메인으로 안찍히고 블로거 뉴스 주소로 찍히는 바람에 전혀 감을 못잡고 있었는데-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이 화면을 거쳐서 들어와서 그런가... 헐헐헐...-_-;;

암튼, 너무 카운터가 무섭게 올라가네-_-;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다음 메인의 위력은 ㅎㄷㄷ이군요;; (네이버 메인은 더 ㅎㄷㄷ 하겠죠? 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7개:

  1. 제 5-6일치 트래픽을 하루만에 받으셨군요. ㅊㅋㅊㅋ

    답글삭제
  2. @가별이 - 2008/04/11 23:49
    저에게는 거의 한달치 이상의 트래픽이네요;;

    역시 포털의 힘-_-bbb 첨으로 느껴봅니다. ㅎㄷㄷㄷ

    답글삭제
  3. @Cherry양 - 2008/04/12 00:33
    중독성이 아주 강하다는데 조심하셔야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4. 와우 예스터데이 57917

    투데이 50125!!

    눈화 완전 경축!! ㅋㅋ

    답글삭제
  5. 한가지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 리플 답니다~

    다음 메인에 소개됐었던 라면 포스팅의 마지막 부분을 보면 네이버 동영상이 걸려있는데요, 저 네이버 동영상이 처음부터 포스트에 삽입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다음 메인에 소개가 된건지 궁금합니다 ^^;

    (아님 메인에 소개된 이후에 따로 추가하신건지..)

    그리고 메인에 얼마 동안이나 걸려있었는지 대략적인 시간도 궁금하네요.. -ㅅ -);

    왠지 쓰잘대기 없는 질문 같지만 -ㅁ -);; 제가 담에 쓸 포스트의 중요한 주제와 연관이 있어서 말이지요.. 시간이 나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답글삭제
  6. @Zoony - 2008/04/17 11:47
    그 네이버 동영상은 처음부터 있었답니다. ^^;;

    그리고 메인에는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는데 대략 금요일 점심때쯤부터 일요일 오전? 오후? 까지 걸려있었어요..^^;

    무슨 내용의 포스팅을 하실지 무척 기대되는걸요? >_<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