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22일 화요일

애드클릭스 이달 누적 수입 딱 10,0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애드클릭스 수입은 한달 해봐야 1,000~4,000원 수준인데 말이죠. 이번에 방문자가 좀 갑자기 늘어서인지 20여일만에 이달의 누적수입이 10,100원도 아니고 9,900원도 아니고 정확하게 딱 10,000원이 되었네요. >_<;;

뭐 그렇다고 해도 방문자 숫자에 비하면 안습인 숫자지만 -_-; 그냥 정확하게 만원이 되었길래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하핫. ^-^;;


요즘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고 여러가지 임시 저장은 해놓았는데 좀처럼 완결을 못짓고 있네요. 주유가격 안내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주유 할인 카드 TOP5 를 작성중이었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아직 완성을 못했네요. 그것 말고도 몇가지가 무한정 pending중...

곧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후훗. :D

댓글 8개:

  1. 용돈 버신거 축하드려요. ㅋㅋ

    그건 그렇고 같은 티스토리인데 이상하게 체리님 홈피는 자동 로그인이 안되네요..

    답글삭제
  2. @가별이 - 2008/04/22 10:17
    흐흐흐.. 정말 용돈이죠.. ^_^*

    오늘 저녁 사먹으면 끝이네요..

    그래도 이런 소소한 용돈이 뿌듯하더라구요.. ^^



    근데 왜 자동로그인은 안될까요? 이상하네-ㅁ-;

    답글삭제
  3. 하단에 애드클린스 달고 신경은 안쓰고 있지만 2월 이후 거의 3달째인데 400원인가? ㅡ,.ㅡ

    깔끔하게 없애버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상단에 설치한 애드센스는 70달러정도 되네요 ^^

    설치만 해놓고 1-2주에 한번씩 체크만 하고 있다는....

    답글삭제
  4. @상오기 - 2008/04/22 10:38
    저도 사실 한달에 몇천원도 안나오는게 사실이긴 한데..

    제 애드센스의 단가는 정말 캐안습 수준이라.. 애드클릭스 최저 단가인 40원보다도 못한 0.02 단가가 요즘은 엄청난 비율을 차지하고 있어서.. 그냥 울며 겨자먹기로다가... =_=;;;

    답글삭제
  5. 그 수입이 나오기 힘들다는 애드클릭스에서 만원이라니 대단하세요;

    저도 애드센스 단가는 캐안습입니다;; 이번년 들어서 완전 바닥이에요.

    답글삭제
  6. 음...오늘 애드클릭스 달았는데...이정도 방문객게 한달 만원이라.

    비교를 해 볼려고 에,센이랑 같이 달아는 놨네요^^..

    선장이네요^^,,전 심사후 선원이 아닌 항해사라 깜짝 놀랬지요^^...

    전 언제쯤 애드클리스 만원이 될지..ㅎㅎ 아마도 불가능 할 것 같네요^^

    답글삭제
  7. @가별이 - 2008/04/22 10:17
    이 블로그 들어 왔을 때 Q버튼 눌러 보세요..아마도 로그인 상태로 보이실 겁니다..안된다면 저도 다른 방법 모릅니다..ㅠㅠ

    답글삭제
  8. 구독자입니다^^;

    용돈벌기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아서 구독을 하고 있는데

    참 다양한 블로그 수익화가 많은 것 같아요ㅎ

    저도 블로그 수익화에 관심이 좀 있거든요^^



    항상 좋은 정보 얻어가고, 기다리겠씀다ㅎ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