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8일 월요일

알라딘 TTB 시즌2 수익금 지급되었네요+ㅁ+

  블로그의 링크를 통합 도서 구매가 일어날 경우 3%에 더불어 클릭당 수익까지 지불한다고 해서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었던 알라딘 Thanks To Blogger 시즌2가 7월의 수익금을 오늘 지급했습니다.

  사실 처음에 배너를 게재한뒤 클릭도 별로 일어나지 않고, 관리자 모드에서 특별한 수익이 잡히고 있지 않아서 몇주 정도 게재한 뒤에 배너를 내렸었는데요. 그 기간동안 50회 이상의 클릭에 해당하는 적립금과 해당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팅을 했던 것에 대한 적립금이 지급되었다는 메일이 오늘 왔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란히 메일이 4통이나 와있었네요=ㅁ=!


  그래서 알라딘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이벤트로 지급된 적립금 5,000원 + 5,000원 뿐만 아니라 다른 광고 수익까지 적립되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수익 1,959원은 어디서 왔을까?


  따로 도서를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달아둔 적이 없기 때문에 구매로 인한 수익은 아닌듯 하고, 클릭으로 인한 수익인것 같습니다. 관리자 모드에서는 수익이 집계되지 않는 듯 해서 크게 관심을 두지 않고 있었는데 CPC 수익이 나기는 나는가 봅니다.

  8월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계속 하고 있다고 하니, 다시 배너를 달아야 겠군요. >ㅁ<
  이벤트에 참여했던 분들 메일과 적립금, 한번 확인해보세요.


[공지글] 7월 TTB2 정산과 이벤트 결산이 완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알라딘 TTB운영자입니다.

7월 TTB2 정산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매달 15일에 전달의 수익정산/적립금 지급을 합니다만, 이번달은 15~17일이 공휴일이라, 월요일인 오늘 지급하였음을 양해해주세요.

아울러, 7월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도 적립금을 지급하였습니다.(http://blog.aladdin.co.kr/ttb/2158220)
참고로, 알라딘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6개월입니다만, TTB2 광고수익 지급용 적립금은 5년이므로, 상품권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충분한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7월 이벤트에 대한 적립금은 적립금이 기본과 같은 6개월입니다)

TTB2는 TTB1과 마찬가지로, 판매에 대해서도 판매대금의 3%를 수익배분하므로, 판매가 있으신 분은 판매수익도 별도로 지급되었습니다.(구매자분께도 1% 적립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지난 TTB2 정식회원님들께 드렸던 안내메일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TTB2는 클릭/노출 뿐만 아니라 판매량 연결이 되는 '판매 기여도가 높은' 블로그에는 애드센스 등 타CPC 수익모델 보다 훨씬 더 높거나 최소한 같은 수준의 수익을 드리고, 클릭만 있고 판매가 없는 경우는 0에 가까운 정도로 낮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 동안의 판매율이 노출과 클릭단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변수입니다.

이번 8월에도 7월에 이어, 수익금 더블 이벤트와 클릭수 50회 이상, 유효판매건수 5건 이상, 알라딘TTB2입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http://blog.aladdin.co.kr/ttb/2158220). 8월에도 TTB2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알라딘TTB운영자 드림.






댓글 19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헉 본의아니게 비밀 댓글이 되어버렸네요. 본의아닌 비밀댓글을 저도 볼 수가 없네요 ㅋㅋ

    답글삭제
  3. 예상외로 많군요. 이벤트도 쏠쏠하군요.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저도 이번에 TTB 참여해 보려고 하는데요.



    광고를 사이드바와 포스트하단에 배치를 했는데 이상하게 FireFox에서는 보이지를 않네요. IE7에서는 잘 보이는데 혹시 원인을 아시는지요?



    알라딘쪽에 메일을 보내봐도 묵묵부답이고 ㅡ.ㅡ;;;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알라딘 TTB2 7월 CPC 수익금이 지급되었네요
    광고 클릭당 수익(CPC)으로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끈 알라딘TTB2의 7월분 수익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상품판매지수를 고려하는 판매지수 연동제 (월별 표준 판매지수를 기준으로 판매를 상대적으로 많이 한 블로그는 판매지수가 높아져셔 CPC 단가가 높아지고, 판매를 상대적으로 적게 한 블로그는 단가가 낮아지는 제도) 정책으로 상품 판매가 전무한 펀로그에도 수익이 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는데 다행히 CPC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알라딘TTB2를 잘 모르..

    답글삭제
  7. 딱 애드클릭스 정도의 수입이 나오더군요. -_-a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알라딘 7월 TTB2 이벤트 당첨
    몰랐는데 어제 저녁에 메일이 왔었네요. 지난 번에 TTB2에 가입하면서 7월 이벤트에 참가했었는데, 듣보잡 블로그라 클릭수 50이상, 주문건수 5건 이상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만, 이벤트 이야기하고 트랙백 쏜 50명에게 주는 5천원 적립금에 당첨이 되었네요. 곧 개학이라 전공책 구입의 압박이 심한데, 이걸로 어떻게 부담을 좀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알라딘 TTB2를 좀 더 사랑해 줘야겠어요. ^^;

    답글삭제
  9. 와우~ 축하드립니다...왕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0. @Anonymous - 2008/08/18 22:13
    전 사실 책을 별로 보지 않아서-_-^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 없긴 한데..

    저희 엄마가 교보 국민카드가 있으셔서 가끔 거기서 사요..^^

    답글삭제
  11. @아우 - 2008/08/18 22:14
    으흐흐-ㅁ-

    답글삭제
  12. @이종범 - 2008/08/18 22:44
    감사합니다. ^0^*

    답글삭제
  13. @mepay - 2008/08/19 07:47
    그러게요.. 사실 중간에 배너를 내려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적립금이 많이 들어와서 평소에 잘 안보는 책을 하나 사볼까 하고 있죠..>_<ㅋ

    답글삭제
  14. @Anonymous - 2008/08/19 10:31
    아 넹^^

    답글삭제
  15. @돌이아빠 - 2008/08/19 12:59
    글쎄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예전에 해봤을땐 파폭에서도 잘 보였었거든요..;;

    도움이 못되어서 죄송합니다. m(_ _)m;;;

    답글삭제
  16. @데굴대굴 - 2008/08/19 13:56
    전 애드클릭스가 워낙 안습이라 그래도 그거보단 많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7. @짱블로거 - 2008/08/20 16:37
    감사합니다. ^_^

    답글삭제
  18. trackback from: [수익공개]알라딘 TTB 7월 블로그 수익공개
    '블로그 수익공개'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서는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얻은 블로거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외국의 유명 블로거들은 한 달에 몇 억씩 벌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국내의 블로거들은 얼마나 벌고 있을까요?? 또 어떤 광고를 블로그에 링크해 두고 있을까요?? 오늘은 그 첫번째로 알라딘 TTB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익을 얻은 블로거들을 먼저 소개할까 합니다. 아래 순위는 제가 알고 있는 블로거들의 수익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확인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