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7일 목요일

도메인 바껴서 재신청한 애드클릭스 - 거절당했어욥 >_<

  예전에도 애드클릭스는 티스토리 주소를 이용하다가 2차 도메인을 설정하고 싶을때는 별도의 블로그에 따로 신청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베타 기간이 상당히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개선되고 있지 않더군요. (물론 요즘은 가입신청을 할때 2차 도메인을 함께 기입할 수 있게 되어있긴 하지만, 여전히 나중에 변경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도메인 주소를 바꾸게 되면 다른 사이트로 인식을 하는 건지, 아예 탈퇴를 하고 재가입을 해야한다는 답변을 받고 재가입을 시도했습니다.

  가입신청을 한지 이틀쯤 지났나? 재밌는(?) 답변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도메인을 변경하기 전까지만 해도 잘 나오던 애드클릭스 유저였는데, 난데 없이 심사에서 탈락해버렸네요. >_<

  메일 내용을 보면 다음의 5가지 경우 중 제 블로그가 들어간다는 것인데,
  1. 신청한 주소가 블로그가 아닌 일반사이트이거나 카페인 경우
  2. 블로그 주소가 잘못 되어 있거나 접속이 불량한 경우
  3. 이미 해당 블로그 주소로 애드클릭스 광고를 운영중인 경우
  4. 블로그가 비공개이거나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경우
  5. 팀블로그가 아닌 여러 블로그를 아웃링크 등으로 모아놓은 블로그인 경우


  1,3,4,5번은 해당사항이 아닌것 같고, 2번이려나요? cherrypicker.tistory.com과 sweetcherry.kr을 둘 다 작성하는 과정에서 오타가 나서 접속이 불량(?)했으리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데 말이죠.

  제가 신청한 신청서를 확인해볼 수가 없어서 제가 오타를 낸건지 애드클릭스에서 어이없는 심사를 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ㅁ=;;;

  아아, 대부분 한달 돌려봤자(?) 만원 넘기도 힘든 계륵을 위해 이렇게 노력해야한는건가- 하는 자괴감이 마구마구. (이제 그 계륵의 카테고리에 애드찜도 넣어줘야 할듯 하긴 하지만;)



  PS, 애드클릭스는 언제까지 '오픈베타'인지 아시는분? =_=;;;;

댓글 3개:

  1. 나중을 위해 도메인을 바꾸셨지만... 야후 랭킹도 안나오고 애드클릭스 거절까지...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체리님은 좋은 글을 많이 쓰시니까 곧 회복하실 겁니다.



    아~! 애드클릭스는 2차 도메인도 사용할 수 있는 걸로 아는데... 안되던가요??



    그리고... 저도 왜 늘 베타인지 궁금합니다... ^^;

    답글삭제
  2. @별빛하나 - 2008/08/07 22:06
    도메인 바꾸고 나니까 너무 귀찮은 일이 많더라구요-_-;

    믹시에도 발행이 안되고... 에효-ㅁ-

    블로그를 지우고 등록도 해봤는데 안된다는 ㅠ.ㅠ

    답글삭제
  3. 애드클릭스 저렇게 일반적으로 신청하면 요즘에 승인을 잘 안내주는거 같습니다 저는 저번에 2차도메인신청하는데도 저런식의 메일이 날아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애드클릭스 공식 블로그에 글을 올리니 통과시켜주는.. 센스.. (재 신청하라고 했는데 재 신청 안된다고 하니까 알아서 등록 시켜놨더라구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