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26일 화요일

새로운 스팸인가? xxx.podbean.com 에서 들어오는 리퍼러들.

  며칠전부터 리퍼러에 이상한 블로그 주소가 많이 뜨더라구요. 그런데 주소가 딱 봐도 랜덤으로 생성한듯한 주소의 블로그 여러군데에서 들어오는 리퍼러로 되어있더군요;;

  호기심에 클릭해봤더니 성인용 광고(?)라고 하기까진 뭐하고 암튼.. 성인용 링크가 도배되어있는 그런 내용 없는 블로그더군요. -_-;;

  ..문제의 리퍼러들..


  podbean.com이라는 곳은 그냥 정상적인 podcast용 블로그 서비스인것 같은데;; 왠 미친넘이 프로그램 돌려서 블로그를 생성하고 다른 블로그를 마구잡이로 들어가면서 리퍼러를 클릭해보는 것을 노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_=;;;;

  참 별 스팸들이 다 있군요-ㅁ-;;

  그나마 팝업같은건 안떠서 다행이었습니다;; 회사였는데;; (단지 블로그 서비스에 팝업이 지원이 안되서일지도? @_@)

댓글 6개:

  1. 저도 가끔 리퍼러 광고들이 나오더군요.

    예전에 한창일때는 한페이지가 도배되고는 했었는데 방문자수가 많아지면서 그냥 묻히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저는 kywzwdqf63.vox.com 이런 곳에서도 오네요;;;

    궁금해서 클릭하게 만드니, 블로거들을 향한 신종 스팸이 아닌가 합니다;;;

    답글삭제
  3. @플 - 2008/08/26 14:03
    저는 예전엔 이런 주소가 없었는데

    최근 들어서 갑자기 늘어났네요..

    주소도 여러가지에요-ㅁ-;;;

    답글삭제
  4. @kei - 2008/08/27 01:44
    저도 vox.com하고 tigblog.com인가? 여기에서도 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디가 이상하니까 클릭은 안하게 되지만요..^^;;;

    답글삭제
  5. 저두요. 저거땜에 짜증나네요--;;

    저 주소로 검색하니 님 블로그가 뜨길래 함 방문해봤어요 ㅎㅎ;

    답글삭제
  6. 헐... 리퍼러로 꼬시는 스팸;;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