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3일 수요일

[구인광고!] 제 블로그에 스킨 만들어 주실 디자이너님 구합니다. 굽신굽신~

  2달전 허접한 실력으로 '블로그 스킨을 바꾸고 싶어!!'라는 헛된=_= 욕심만 가지고, 초딩스러운 핫핑크의 블로그로 변신했습니다. 게다가 HTML라든가 CSS라든가 이미 공부한지가 오래되어 마구잡이 Trial & Error 방식으로 뜯어 고치다보니, 파이어폭스에서는 기본 레이아웃이 다 깨지는 데다가, 전문가 분이 살짝쿵 봐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고칠데를 찾지 못하시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3<

  전 이 꿉꿉(!)한 날씨를 탓하고 싶지만, 어쨌든 귀차니즘 때문에 단순 포스팅도 뜸해지고 있는 시점에 블로그 스킨을 손본다는 것은 저에게는 너무 벅찬일입니다. 흙 ;ㅁ;

  그래서 결국 이렇게 스킨을 만들어주실 전문가 디자이너(스킨 만들줄만 아시면 저에겐 모두 디자이너님이십니다. 굽신굽신~)님을 구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레이아웃에 대해서 보내드리면, 그 안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리따운(;;) 스킨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당.. 아마 레이아웃 자체는 지금 스킨과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고, 기본 적으로 650px 정도의 본문과 250px 정도의 1단 사이드바로 만들면 좋을듯 합니다. ^0^*

  뭔가 확- 기억에 남을만한 블로그 로고 같은 것도 만들어 주시면 좋겠지만, 너무 머리가 아프시면 그냥 생략하셔도 됩니다^0^;; (간단한 타이포그래피 정도면 OK!)


  그리고 공짜로 구하는 것은 아니구요;; 그렇다고 많이 드리는 것도 아니지만..; 문화상품권 5만원어치+_+;;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너무 짜다구요? ㅠ.ㅠ 평소에 티스토리나 태터툴즈 스킨을 많이 만들어 보신 분들이라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긴 해서;; 이정도로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혹시라도 관심은 있지만 '보수가 너무 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알려주셔도 무방합니다...^^ (오른쪽 사이드바에 있는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관심이 있으신 분께서는 댓글로 달아주셔도 되고, 이메일로 보내주셔도 되는데요.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예전에 만들어 두신 스킨이 있으시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0^* 많은 연락 기다릴께요!!!!♡



댓글 8개:

  1. 제가 보기에는 지금 스킨도 이뻐요. ㅋ

    답글삭제
  2. 구인광고는 다른 곳에도 함 올려보는게 어떠신가요~?

    답글삭제
  3. 요번에는 빨강으로 바꾸셨네요...핑크가 더 .이뻤는데..지금도 ..블로그 매력있어요..

    답글삭제
  4. @A2 - 2008/08/14 00:54
    헤헷 감사합니다.

    그런데 파폭에서는 마구 깨집니다. 캐안습. ;ㅅ;

    답글삭제
  5. @유리지갑 - 2008/08/15 14:41
    아마 그래야 될것 같아요...

    태터툴즈 포럼이라던지???

    그래야 좀 소식이 있으려나...^^;

    답글삭제
  6. @문틈사이로하늘 - 2008/08/18 19:23
    핑크색 그대로인데요 >_<

    모니터를 바꾸셨나? ㅎㅎㅎ

    답글삭제
  7. 지금 들어와 보니깐 핑크색 그대로인데요.^^ ,. 그래서 예전에 빨간색으로 봤던 위치에서 봤는데 빨간색 이네요..



    LCD 모니터는 ...보는 각도마다 ...색이 변하네요...ㅜㅜ

    답글삭제
  8. 저는 블로그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제가 꾸며드리고 싶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