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16일 토요일

프레스블로그와 파워블로그의 뒤를 잇는 Newbie, 버즈블로그(Buzzblog)

예전 몇몇 포스트에서 '프레스블로그', '파워블로그(파블애드)', '크림에이드'와 같은 블로그의 글에 대하여 수익금을 지급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은 인터넷에 난무하는 '켜놓기만 하면 돈되요'라는 뷰바 광고나 '8천원으로 4억만들기'와 같은 허황된 것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사기 행위들 덕분에 인터넷 상에서 '돈'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면 일단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들은 인터넷에 자사의 제품이나 이벤트 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고 싶어하는 광고주들이 '블로그에 올려진 자사의 홍보글'을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게 되는 마케팅 방법의 일종으로, 인터넷 사기도 아니며, 절대로 이걸로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블로그 하나 없는 사람이 없습니다. 뭐, 크게 열심히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각 포탈에 블로그 하나 정도는 다 걸려있으니 말이죠. 블로그에 어느 정도 글도 올리고 하는 노력을 평소에 하고 있다면, 그 중에 어쩌다가 한번 위에서 언급한 사이트에 올라온 광고 중 맘에 드는 광고주가 있다거나, 평소에 관심있었던 분야에 대한 내용이 있다면 본인의 블로그에 컨텐츠의 하나로서 글을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평소처럼 블로그에 글 하나가 더해지는 것 뿐이지만, 그 글은 여러분에게 작은 대가를 지불합니다. (사이트따라서 상이하지만 보통 2,000원~3,000원정도. 그리고 그 포스팅이 잘 쓰여졌다고 판단되면 10~30만원의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3개의 사이트 외에도 최근 하나의 '블로그 광고' 사이트가 오픈을 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광고주 입장에서 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라는 입소문이 타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저도 블로거 중에 한사람으로서 이런 사이트가 너무 많아지면 곤란할 것 같다는 생각이 살짝 들기는 하지만; 아직 초창기니까 이 기회를 즐기도록 합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즈블로그 (buzzblog.co.kr)

버즈블로그는 아직 오픈한지 몇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생사이트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광고 캠페인은 '동양 CMA'에 관한 리뷰를 적는 것입니다. '동양종금 CMA'라면 저도 개인적으로 사용중인데다가, 아직 CMA가 그리 널리 알려지지 않았을 적부터 주변에 전파하고 다니던 좋은 상품이라 기쁜 마음으로 글을 작성했답니다. 용돈이나 벌어볼까 하고 작성하는 리뷰지만, 이렇게 제가 평소에 관심있는 상품에 대해서 적는 리뷰라면 더욱 신나서 작성하게 되더라구요. :)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리뷰를 블로그에 등록하면 원고료를 3,000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2월 28일까지 가입할 시에 2,000원의 마일리지를 가입 축하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므로, 가입 후 CMA 리뷰를 등록하면 5,000원의 마일리지를 쌓게 됩니다.

현금으로의 출금은 10,000원부터 가능하므로, 이후 리뷰를 2건 정도 더 등록하거나 등록한 리뷰가 우수 리뷰로 선정되게 되면 그에 상응하는 상금(10만원)을 받게 됩니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므로, 한번 이 건전하고 정상적인^^; '인터넷/재택 알바'에 동참해보시렵니까?


좋은 정보라고 생각하셨다면 버즈블로그에 등록하실때 추천인 riyan07 을 써주세요♡

버즈 블로그 홈페이지 : http://www.buzzblog.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