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16일 일요일

서해안 기름유출 사고 성금 돈없어도 성금보내요..!

사상 최악의 기름 유출 사고에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손길과 성금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나 먹고 살기도 힘들어(;;;) 성금을 보내기가 어려우신 분들! 돈이 없어도 보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네요;;;


1. G마켓에서 100원 기부해요.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assist_center/100won_miracle.asp
G마켓에 로그인한 후 백원 동전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100원씩 모금이 됩니다. 현재까지 참여인원이 18,570명이네요. 돈드는 일도 아닌데 이곳저곳에 널리 알려주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하기.


http://event.naver.com/2007/12/selfdonation/
네이버에서는 '콩'을 통한 기부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콩1개는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구입해서 충전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1) 콩메일 쓰기 : 네이버에서 '콩메일쓰기' 메뉴를 통해 메일을 보낸다!
    (2) 네이버 마일리지로 콩 전환 : 그동안 쓸곳 없었던 마일리지를 사용해보아요-!
    (3) 한게임에서 게임하기 : 한게임에서 게임을 하면 콩을 모을 수 있어요..

이렇게 콩을 모아서 서해안 기름유출 사고에 아래 주소에서 직접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http://happylog.naver.com/happykfem/H0000000076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아무리 돈이 없어도 단돈 천원, 만원이라도 우리의 아름다웠던 바다를 되살리는 데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접 자원봉사를 가는 것은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서 어려울 수 있겠지만, 사실 돈을 보내는 일은 '가장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너무너무 중요한 일이죠.

정말 뻔한 얘기지만, 작은 정성이라도 이곳에서 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과 피해 입은 어민들, 그리고 몇년 뒤 아름다운 태안반도를 찾을 우리의 친구, 아들, 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환경운동연합 : http://www.kfem.or.kr/
- 충청남도 자원봉사관리시스템 : http://nanum.chungnam.go.kr/
- 태안군 홈페이지 : http://www.taean.go.kr/

댓글 2개:

  1. 아.. 정말.. 기름유출; 끔찍하다는;;

    답글삭제
  2. 가 봤는데 진짜 심각하더라고..

    흠...완전 까만...=_=...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