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25일 토요일

우리멤버스포인트, 어떻게 쌓을 것인가?

황량항 블로그에 왕림하셔서 리플을 남겨주신 분의 수고가 감사해서 추가 포스팅. :D

사실 멤버스 포인트는 고객의 실적을 점수화 해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개념이므로 우리은행과의 거래가 전혀 없다면 포인트도 역시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주거래 은행이 이미 있다면 굳이 멤버스 포인트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옮기는 것이 꼭 현명한 행동은 아니겠지만, 요즘 처럼 주거래 은행이라는 의미가 퇴색되어가는 요즘에는 꼼꼼히 살펴보고 주거래 은행도 과감하게 갈아탈 필요가 있다.


1. 금융상품에 가입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예금/적금/대출/보험/청약저축/모기지론 등의 상품에 가입되어있으면 매달 포인트가 쌓인다.

요즘 금리가 많이 올라서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에도 5.6%에 육박하는 예금 상품이 나왔으므로, 제2금융권의 금리만큼은 못하지만 안정성과 제1금융권과의 거래를 중요시 하는 사람은 가입할만 하다.



2. 거래실적에 따른 포인트도 역시 같이 쌓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요한 점은 '수수료 면제를 받은 거래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된다는 점이다. 요즘처럼 이체나 입출금 수수료를 면제 받을 있는 상품이 많은 가운데 이런 실적을 가지고 포인트가 쌓이진 않을 것이다. (쌓인다면 엄청 손해다. 수수료는 600원 내고 포인트로 10원 받는 꼴이다.)

쓸만한 것이라면 역시 급여이체, 공과금이체, 환전이다.

급여이체와 공과금 1개 이체만 걸어 놓아도 한달에 600점씩은 쌓인다는 소리. 600점이면 정기예금을 3000만원 예치해 놓을때 나오는 포인트 점수다. 급여이체랑 공과금이 역시 짱이다.

급여이체, 공과금 이체 고객에게는 로얄클럽이라고 상품을 만들어 대출도 열심히 퍼주더니.. 포인트 주기도 1등이다. 열심히 잘 활용해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