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6일 화요일

인터넷으로 무료문자 보내기 UPDATE!

2007/09/14 - [할인의 달인/휴대폰 외 공과금] - 이정도는 기본, 인터넷으로 무료 문자 보내기.
2007/09/18 - [할인의 달인/휴대폰 외 공과금] - 문자 요금 아끼기 2탄. 오프라인에서도 문자도 공짜로 쓰자.

지난 9월 위의 두 포스팅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와 방법들을 소개하였는데, 최근에는 없어지거나 새로 생겨난 서비스가 많이 있어서 UPDATE 포스팅을 합니다

1. 파란메일 SMS서비스 http://mailsms.paran.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란에서 최근 파란메일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SMS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네이버 메일이 메인인지라 SMS가 전혀 1건도 없네요-_-; 하지만 파란 메일을 사용하시는 분은 월 50건~300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스팸메일만 받아도 된다고 하는 얘기가 있으니, 쓸데없는 메일은 이쪽으로 받아보심이... :)



2. 시작사이트 스타트온 http://www.starton.co.kr

바탕화면을 자유롭게 꾸미고 각종 정보를 맘대로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인 스타트온에서 매월 100건의 무료 문자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유디엠 http://www.udiem.com

위의 스타트온과 비슷한 사이트로 개인 방송국, 커뮤니티 등을 만들 수 있고, 바탕 화면도 꾸밀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100건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고, 친구를 추천하면 한명당 10건씩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조이젠 http://www.joyzen.co.kr/planShop/0814/plan_080417_sms.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 쇼핑몰인 조이젠에 가입하면 매일 10건씩 월 최대 330건을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무료 문자를 주는 사이트가 많아진것 같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문자를 많이 안보내는 편이라서-_-;; 별로 쓸모는 없지만;; 문자를 많이 보내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시기를..

그리고 추가로 이러한 무료 문자를 한 프로그램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무료 프로그램을 개발해주신 분이 있더군요. >_< 메가패스/하나포스/엑스피드(파워콤)/LG텔레콤/G마켓/KTF/옥션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자를 일일이 로그인하지 않고도 보낼 수 있게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자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찾아가보세요~*

※ 개발자 홈페이지 : http://misako.co.kr/freesms/



댓글 8개:

  1. 체리양님~ 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셔요~(댓글은 오늘 첨으로 남기네요..ㅎㅎ)

    답글삭제
  2. 야, 역시 체리눈화 최고다... 이런 프로그램이 있네?

    그간 G마켓 문자쿠폰 받은거 불편해서 거의 못썼는뎅,.,,

    암튼 좋은 정보예용

    답글삭제
  3. 개인적으로 문자를 많이 사용하는데..우연히 접하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무료문자 보내는 곳들은 거의 대부분 이용중인데, 유디엠( www.udiem.com )의 경우 체리님 덕분에 알게되었어요~ 일 문자 사용 제한도 없고, 개인홈페이지도 덕분에 가져보고..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4. 저도 개인적으로 문자 많이 사용하는데 모르던 사이트랑 모르던 프로그램이 있네요 일문자 사용 제한 없는 유디엠 같은 경우는 괜찮네요 스타트온도 괜찮구 근데 파란은 무료문자 신청하는데 좀 불편하네요... ;ㅁ;

    답글삭제
  5. 개인적으로 문자 많이사용하는데 이런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파란닷컴 저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 ㅎ

    평균 일주일에 2~3통만 메일 받는데

    전 100건씩 채워 주네요 청구서나 스팸같은거

    더 돌려놓을려고요 .. 300건까지 준다고 하니 ;;ㅋ

    참고하시길 ^^*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나만의 시작페이지를 바탕화면에~
    요즘 블로그 서비스를 해주는 사이트가 무수히 쏟아지고 있다. 10대를 겨냥한 휴대폰 전용 블로그나 설치형 블로그, 개인방송국 블로그, 등 그 종류도 셀 수 없을정도로 많다. 필자도 다 경험해 보진 못했지만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가 많다. 그 발전 속도 또한 나에겐 벅차다..^^ 그 많은 블로그 중에 유디엠이란 사이트의 블로그를 이용해 개인전용 바탕화면을 구성해 보도록 하겠다. 먼저 위 사이트에 가입하고 개인 페이지중 "인터넷 시작!! 나만의시작페이지"..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무료문자 총집합~!
    모두들 한번쯤 무료문자를 보내봤을 겁니다. 많이 쓰시는분들은 네이트온 메신저의 문자조차 너무 적다고 하실겁니다. 그래서 그런분들을 위해 무료문자 사이트를 모아봤습니다. 사이트 이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새창이 뜨면서 이동 됩니다. 사이트 이름 무료 건수 설 명 네이트온 메신저 skt 월 100건 그 외 통신사 월 50건 워낙 유명하니 아실겁니다. 네이트온 메신저 이용하여 전송 블로거의 꿈 월 300건(하루 10건) 제 블로그 글 상단에 무료문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