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2일 목요일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 TIP 두번째, 새로운 머천트 소식에 귀를 쫑긋!

  최근 들어 Kay~님, 이수님 등 블로그 관련 팁을 많이 알려주신 블로거분들께서 링크프라이스 등의 제휴마케팅사를 다시한번 소개해주시면서, 활용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신 분들이 많은듯 보입니다.  제가 옛날에 썼던 글들도 있으니,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읽어보세요.. :)

 제휴마케팅 관련 포스팅들.
애드센스만이 전부가 아니다. 제휴마케팅사의 파트너가 되자. (LinkPrice/Ilikeclick/interrich)
블로그 4월 결산과 블로그수입 총 490만원
블로그에 게재한 배너 광고, 항상 실패하는 이유는?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 TIP 첫번째, 이벤트를 찾아랏!
[Q&A] 블로그에 배너 광고는 어떻게 다는 건가요?
[제휴마케팅 이용팁] 개별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 만들기!


  되새김질 하는 차원에서 전에 올렸던 제휴마케팅 활용팁을 보면, 배너 게재 이벤트를 노리시라는+_+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지금 링크프라이스에 가보시면, 제가 말씀드렸던 이와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링크프라이스에서 만나는 배너 게재 이벤트!

  바로 삼성몰에서 최근 AK몰로 이름을 바꾼 쇼핑몰에서 배너 게재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이죠. :) 배너를 달고 1주만 게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5천원씩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아직 100명이 다 마감되지 않았다고 하니 어서 달리세욧! ^ㅁ^ 방법도 참 쉽죠잉~♡


  오늘 두번째 팁 나갑니다. (별거 아니라고 욕하실지도 =_=;;;)

  두번째 팁은 '새로운 머천트에 대한 소식을 자주 확인하라'라는 것입니다. ^_^* 사실 그보다 앞서 선행되어야 할 것은 내가 가입한 제휴마케팅사에 어떤 머천트(광고주)들이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옥션 같은 대형 쇼핑몰만 생각하기 쉽지만, 의외로 찬찬히 들여다보면 재밌는 머천트들이 많고, 활용하기에 따라서는 쏠쏠한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머천트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

  전체 머천트를 다 둘러보는 것은 사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비효율적일 수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실제 수익이 가장 많이 일어난다고 할 수 있는 무료회원가입 방식에 해당하는 머천트만 찾아서 보는 것도 한 방법이겠죠? :)


  이제 앞으로는 새롭게 추가되는 머천트가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귀를 쫑긋! 하고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 손놓고 가만히 있다가는 광고 효과가 좋은 머천트가 새로 생겼다는 사실도 모르고 지나갈 수 있으니 말이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자주 방문해서 신규머천트 메뉴를 보거나, 해당 제휴마케팅사에 주기적으로 보내오는 뉴스레터를 자주 열어보는 것이죠. ^_^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에서 위와 같은 신규머천트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구요-!


  이렇게 신규 머천트에 대한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기도 합니다. :)

  제가 최근 활용하기 시작한 머천트를 위 링크프라이스 뉴스레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서울국제육아교육전' 머천트인데요. 4월에 열리는 이 박람회에 사전등록을 하면 5,000원인 입장료가 무료인데, 이를 유치시키는 머천트입니다. ^_^ 무료인데다가 사전등록으로 얻을 수 있는 금전적인 이득이 있기 때문에, 아주 효과가 큰 머천트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이런 정보는 이 박람회가 시작되는 4월 2일이 되면 무용지물이 되는 머천트죠. 저는 이 머천트가 신규배너 메뉴에 등장하자마자 활용해보기 시작했는데, 꽤 쏠쏠해서 뿌듯해하고 있답니다. ^_^*


  여러분도 자주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거나 뉴스레터를 꼼꼼히 읽어보시면,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신규 머천트'를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ㅁ^


 제휴마케팅 관련 포스팅들.
애드센스만이 전부가 아니다. 제휴마케팅사의 파트너가 되자. (LinkPrice/Ilikeclick/interrich)
블로그 4월 결산과 블로그수입 총 490만원
블로그에 게재한 배너 광고, 항상 실패하는 이유는?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 TIP 첫번째, 이벤트를 찾아랏!
[Q&A] 블로그에 배너 광고는 어떻게 다는 건가요?
[제휴마케팅 이용팁] 개별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 만들기!




댓글 8개:

  1. trackback from: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짜로 보는법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짜로 보는법! 제2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4월2일(목)~4월 5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coex) 태평양홀에서 열립니다. 이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입장료 5천원을 내야 하지만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는 무료로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코엑스에서 전시회를 하는 경우 이렇게 사전등록을 하더라고요! 관람객이 많이 오는 경우 입구에서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데 사전등록을 한 사람의 경우는 바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그런 경..

    답글삭제
  2. ㅋ 옳은 말씀입니다.

    머천트를 알아야.. 방법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제휴마케팅관련글을 쓰면 다음(Daum) 눈치를 봐야 한다는 것이 참 슬퍼집니다.

    왜 다음 눈치를 봐야 하는지.. ㅎㅎ

    검색이 되지 않아요. 다음포탈은 메인부터 서브페이지들.. 블로거뉴스까지 온통 광고던데.. ㅎㅎ

    저도 항상 체리양님께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3. 체리님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요.



    궁금한것이 있는데 체리님은 어느 직종에 일하시는 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개인적인 면담을 하고 싶은데 기회를 주실수 있으세요?

    답글삭제
  4. @Kay~ - 2009/03/12 13:45
    그래요? 검색이 안된다는 사실은 처음이네요..

    그래서 '서울국제육아교육전'으로 검색해보니까 Kay님 블로그가 나오는걸요?

    어떤 부분에서 검색이 안된다는 건지 궁금하네요..^^;



    근데 Kay님은 저보다 응용력이 더 좋으신거 같아서 저도 배우는게 많아요^0^* 차근차근 설명도 잘해주시고.. 쫌 배가 아푸다능 >_<ㅋㅋ

    답글삭제
  5. @철조물 - 2009/03/12 17:23
    앗 면담이라니+_+;;; 뭔가 무서운 느낌인걸요;;

    근데 저는 일하는 직종은 뭔가 금융이나 인터넷/IT랑은 전혀 상관 없는 곳이랍니다...^^;;

    공대 나와서 R&D센터에서 engineer로 일하고 있어요.. 푸흣 >_<;;;;

    답글삭제
  6. @Cherry양 - 2009/03/14 14:17
    다음에서 규제가 조금 완화된것 같아요..

    링프는 검색노출을 해주기로요! ㅎㅎ

    나머지 제휴업체는 아직도 광고로 검색노출을 제한한다고..

    ㅋ 다 체리양님께 배운거에요! ㅎㅎ

    체리님 정보통이 워낙 빨라서 ㅋㅋ

    답글삭제
  7. 와우~~~수입이 엄청 나시네요.부럽~~~

    정말 대단하시네요. 역시 숨겨진 프로블로거들이 많은가 봅니다.

    체리님 블로그 자주 들러서 많이 배우고 가도 되죠??ㅎㅎ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블로그'로 광고 수입? 세금 안내도 될까?
    다음view를 구독하다보면 블로그를 통해 1000만원을 벌었다, 또는 직장인 연봉 만큼 수익을 올렸다는 포스트를 종종 보게 됩니다. 정말 대단하죠? 블로그 운영만 했을 뿐인데 그렇게 많을 돈을 벌 수 있다니 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