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5일 일요일

내 블로그에 채용정보 위젯 달고 수익을 얻어볼까요? ^^

  전에 위젯을 통해 블로그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유디엠의 애드젯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는 등록되어있는 위젯이 2가지밖에 없었던 데다가 CPS방식, 즉, 그 위젯을 클릭한 사람이 실제 구매까지 해야지 수익이 일어나는 방식이라서 수익을 얻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씀드렸었죠.

  그런데 최근에 3번째 위젯이 추가되었더군요. 그리고 이번엔 CPA, 즉, 무료 회원 가입과 같은 Action이 일어났을때 수익이 발생하는 방식이라서 기존의 위젯보다는 수익을 얻기가 쉬운 위젯이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공채/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는 위젯입니다. 그리고 이 위젯을 통해 무료 회원가입을 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이력서를 등록하는 사람이 생기면 수익이 생기는 구조입니다. 뭐, 여전히 많은 수익을 얻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생각되긴 하지만, 기존의 위젯보다는 좀 더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겠죠. :)



  요즘은 아무래도 경기가 어려워서;; 일자리를 찾는 분들이 많을테니 비슷한 주제를 다루는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어느정도 효과를 거둘수도 있겠네요. 개인의 블로그에서도 활용할 여지가 조금은 있을 것 같고 말이죠.

  물론 어떤 방식으로 활용해서 쏠쏠한 용돈을 벌 것이냐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 앞으로도 다양한 위젯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애드젯 방문해서 살펴보기


관련글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6탄, 돈이 되는 위젯을 설치해보자.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5탄, 각종 상품 리뷰 작성하고 공짜로 받기!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4탄, 컬러링, 벨소리 팔아요!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3탄. 좋은글은 원고료를 받습니다.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2탄. 쇼핑몰 없이 하는 휴대폰 사업?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1탄. 무료문자가 수익을?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0탄. UCC로 돈벌기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9탄. 지식은 공짜가 아니에요.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8탄. 설문조사하고 용돈 벌어요!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7탄. 팔아야 산다.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6탄. 좋은 소프트웨어 같이 써요♡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5탄. 정보판을 달자! (블판, 페이보드)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4탄. 짜증나는 팝업이 사랑스러운 팝업으로?;;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3탄. 내 블로그에도 광고주를. (애드센스,애드클릭스..)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2탄. 글만 쓰면 돈이 된다?
인터넷/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탄. 지식맨 플러스.



댓글 19개:

  1. 오~ 이거 좋은데요. 당장 설치해 봐야겠어요.^^

    답글삭제
  2. 음...지금도 너무 많은데서 하는것같아 버거운데...ㅋㅋㅋ 에드젯 좋은가요?? 할까말까 고민만 가득입니다..^^

    답글삭제
  3. 저 같은 경우에는 테스트해서 수익이 영영 무소식이면 바로 때버립니다. ^^

    답글삭제
  4. 포스팅과는 관계없는 내용입니다만-

    포스팅 하단에 나오는 관련글은 자동으로 뿌려주는 건가요? 아니면 하나하나 일일히 링크거는 방식인가요?

    티스토리 플러그인엔 카테고리 다른글 보여주는건 있어도, 관련글 플러그인은 없길래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답글삭제
  5. @드자이너김군 - 2009/03/15 13:44
    한번 시도해보세요. ^^;; 장담은 할 수 없지만요 ㅎㅎ;;

    답글삭제
  6. @edolkey - 2009/03/15 13:51
    아직은 사실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_-;;

    애드젯의 종류가 몇가지 안되고 말이죠..

    근데 이런 정보를 제공하는 위젯은 그래도 약간은 가능성이 있는 듯 해요 ^^

    답글삭제
  7. @sky~ - 2009/03/15 14:06
    이 위젯도 아무렇게나 사이드바에 달아둔다고 수익이 날 것 같은 위젯은 아니죠..^^;;

    아무래도 채용 정보라던지 이런 것들과 결합이 되어야 수익이 날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

    답글삭제
  8. @야동시대 - 2009/03/15 14:11
    제가 일일이 링크를 거는거랍니다 =_=;;; 허허허;;

    비슷한 관련글을 많이 쓰다보니까 한번 작성해두고 Ctrl+C, Ctrl+V를 하는거죠..^^;;

    티스토리에도 관련글 플러그인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ㅁ<

    답글삭제
  9. 우연히 들어왔는데 볼게 겁네가 많네요~

    RSS 추가하고 갑니다

    [img]http://cfs.tistory.com/custom/blog/9/95939/skin/images/bb_monkey35.gif[/img]

    제 블로그는 안오셔도 됩니다. 여성에게 유익한 정보는 전혀 없거든요;;;

    답글삭제
  10. @Cherry양 - 2009/03/15 14:15
    아;;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그런거였네요..

    플러그인이 있는줄 알고 잠시 설레였는데 좋다 말았네요^^



    초고속 답변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11. 요거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야동시대 - 2009/03/15 14:17
    헤헤 감사합니다;;;

    닉네임 보고 살짝 호기심에 들어가봤는데 금방 다시 나왔네요... 흐흐흐=_=;;;;;;

    답글삭제
  13. @찬바람 - 2009/03/15 14:48
    나중에 괜찮은 결과를 얻으시면 공유해주세요! ^_^*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그냥 사이드바에 단순히 달아놓는 것만으로는 분명 별 수익이 나지 않을거에요..;;

    다른 방법을 한번 고민해보시길 바래요..^^;;;;;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블로그&amp;인터넷 돈벌기] 위젯으로 만나는 새로운 수익모델
    [블로그&인터넷 돈벌기] 위젯으로 만나는 새로운 수익모델 요즘 블로그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여러 인맥을 가진 파워 블로거들이 늘어나면서 블로그도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붙는 위젯은 카드회사에서도 활용한 서비스를 할만큼 이제는 많이 보편화가 되는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위젯들 중에는 정말 좋은 위젯들이 많아요. 종류도 다양하구요. 잘 찾아 보시면 자신에게 필요한 위젯이며 가젯들을 정말 다양~하게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답글삭제
  15. 이거 괜찮네요^^ 언제 시간나면 연구해서 달아봐야겠습니다^^ ㅋㅋ추천!

    답글삭제
  16. 지금 봐도 모가 몬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어떻게 써먹을 지 모르니



    관심 있게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7. @그라나도 - 2009/03/15 20:13
    넵! 좋은 성과가 나시면 꼭 공개해주세요 +ㅁ+

    아주 공개하기 껄끄러우시면 저한테만 살짝... >_<??? ㅎㅎㅎ

    답글삭제
  18. @철조물 - 2009/03/16 00:17
    철조물님도 어서 블로그를 하나 만드세요. ^0^ ㅎㅎ

    답글삭제
  19. 애드젯활용하느법을 아직은 잘 모르것네요 허허..;;^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