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6일 금요일

휴대폰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활용해 공짜로 영화보자! :)

  최근 LG텔레콤에서 매달 2매의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영화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해 화제입니다. KTF에도 비슷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이렇게 휴대폰 요금제나 기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매권으로 공짜 영화를 보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평소에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당~*




1. LG텔레콤 - 영화 요금제 


  LG텔레콤의 영화 할인 요금제는 일반 요금제와 커플 요금제로 나뉘어져 있는데, 공통점은 매월 2매의 예매권을 받을 수 있고, 영화는 씨너스메가박스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고, 극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안된다고 하네요.

  • 영화 할인 요금제 : 기본료 14,000원 / 10초당 요금 18원
  • 영화 할인 커플 요금제 : 기본료 23,000원 / 10초당 요금 18원 / 커플간 문자 무제한 / 600분 무료통화 / 심야 무제한

  똑같이 10초당 요금이 18원이고 특별한 할인 혜택이 없는 표준요금제의 경우 기본료가 11,900원인 것을 감안하면, 2,100원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얻는 셈이니, 표준 요금제 사용자라면 무조건 이득입니다. 물론 통화량이 많아서 다른 요금제로 통화요금 할인을 많이 받는 분이나 기타 G마켓이나 마일리지 같은 할인 프로그램으로 혜택을 받고 계신 분들은 잘 따져볼 필요가 있겠지요..^^ (할인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요금제 상세 설명 페이지 바로가기



2. KTF - SHOW CGV 패키지 


  KTF는 CGV에서 매월 1편이 무료관람 가능한 SHOW CGV 패키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동반 1인은 5천원에 관람할 수 있고, 예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접속을 통해 현장 발권도 가능합니다.

  • SHOW CGV 영화표준 패키지 : 기본료 14,000원 / 10초당 18원
  • SHOW CGV 영화커플 패키지 : 기본료 24,000원 / 10초당 19원 / 커플간 600분 무료통화 / 심야통화 무제한 / 문자 무제한
  • SHOW CGV 영화문자 패키지 : 기본료 20,000원 / 10초당 18원 / 천자SMS 600건 무료

  LG텔레콤이 할인 프로그램 중복 적용이 안되는 것처럼 KTF도 이 요금제를 사용한 기간에는 SHOW 장기할인 마일리지는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요금제 상세 설명 페이지 바로가기



3. SKT - 부가 서비스 활용


  SKT는 별도의 영화예매권을 주는 요금제는 없지만, 부가서비스에 영화예매권이 포함되어있거나, 특정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이벤트 상품으로 영화예매권을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가서비스의 요금 자체도 일할 과금되는 경우가 많아 가입하고 영화예매권만 쏙 빼먹은 뒤 해지하면, 요금도 얼마 나오지 않아서 이득이지요.

  SKT는 워낙 이벤트가 많고 자주 바뀌기 때문에 자세히 알려드리기는 어렵고, 제가 평소에도 자주 알려드리는 뽐뿌 모바일 이벤트 게시판이나 휴대폰 포럼을 주시하시면 좋은 이벤트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은 커피앤무비 부가서비스인 듯 하네요. 원래 월 8,900원에 씨즐 영화예매권 2매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일단 그 부가서비스 자체로도 나름 이득을 볼 수 있는데, 2월까지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면 1달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글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뽐뿌 모바일 이벤트
 뽐뿌 휴대폰 포럼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영화 할인 요금제 추천해주세요!!
    이번에 광고 많이 하고 있던데커플요금제에 영화할인 신청하면둘다 해주나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